불꽃소방대7화 애니 영상 자막 고화질 다시보기

[ 불꽃소방대7화 애니 영상 자막 고화질 다시보기 보는곳 ]

▶ 불꽃소방대7화 애니 영상 보는곳 ◀

▶ 애니 영상 더보기 (애니메이션 저장소) ◀

안녕하세요. 정말 오랜만에 또 취향저격을 당한 불꽃소방대7화 애니 를 보게 되어서 이렇게 오랜만에 감상평을 적어 봅니다.

저는 애니를 보기전에 , 좋아하는 성우들이 나오는지를 우선적으로 보는 타입인데요. 뉴게임을 보게된 계기도

보기전에 재미있을것은 기대를 안하고 , 좋아하는 성우들이 나오기 때문에 보게 되었습니다.

저는 애니의 재미를 떠나서 성우분들의 목소리를 듣기위해 킬링타임용 애니들도 안가리고 보는편이지요

솔직히 뉴게임도 카야노아이상 , 히카사요코상만 믿고 보았는데 , 스토리에 정말정말 흠뻑 빠졌습니다.

제가 지금 회사를 다니고 있는 것도 몰입하는데 한몫했나 모르겠지만 , 오랜만에 정말 재미있는 애니를 보았습니다.

감상평

그리고 불꽃소방대7화 자막 중간중간 마음을 훔치는 모에요소들…….ㅠㅠㅠㅠㅠ 어느새 아재웃음으로 웃고있는 본인을 만나게 됩니다…..

감상평을 적어보자면 (네타는 없습니다)

  1. 위에도 적었지만 , 정말 스토리가 물 흘러가듯이 빠져들어가서 보고있게 됩니다.
    (일상물 혐오하시는분들은 다르게 느끼실수도…..;;;)
  2. 카야노 아이상 + 히카사 요코상을 주축으로 신인성우 분들도 나오시는데 , 캐릭터마다 신인성우 분들이라고 느끼지 못할

정도의 좋은 연기를 해주셔서 , 애니를 보는데 너무 좋았습니다.

  1. 위에도 잠깐 말씀드렸지만 , 모에요소들의 파급력이 어마어마 합니다……(야해서가아님)

저는 불꽃소방대7화 애니 액션씬 때문에 이 애니에 더 빠졌답니다. ㅎㅎㅎ;;;;;

  1. 1쿨로 끝나지만 , 장편 드라마를 본듯한 체감을 느끼게 되는 듯한 작품성을 말씀드리고 싶습니다.

그림체 + 스토리 + 성우 이 3가지가 모두 완벽한 작품이 흔하지 않는데 , 저에겐 모두 취향저격이었습니다.

끝으로 , 일상물 혐오하시는 분들은 리뷰 보신후에 보시길 권해드립니다. ㅎㅎㅎ;;;; 아닌분들은 꼭 한번 보셨으면 좋겠네요.

정말 후회 안하실 애니입니다. 저에게만 그런지 모르겠지만 , 올해가 유독 기대했던 애니들이 아쉬움을 많이준 것 같습니다.

몇작품 빼고 말이죠. 위에도 적었지만 뉴게임은 기대를 안한점도 있지만 , 여느 애니들보다도 스토리가 좋더라구요.

오랜만에 좋은 작품 보게되어 너무 좋네요. ㅎㅎㅎㅎ 몇번이고 돌려봐도 될 애니를 찾아 다행이기도 하구요.

벌써 9월이 하루 남았습니다. 10월이면 슬슬 추위가 올시기인데 , 건강관리 잘하시구요. 또 언제 감상평을 적을지는 모르겠지만

좋은작품이 많이 나와서 많이 적으러 오게되면 하는 바람이네요. ㅎㅎㅎㅎ 좋은 하루 되세요~

99도 아니고 100으로 장담할 수 있습니다.
7화까지 보았는데 전혀 이 만화에 매력을 못느끼겠습니다.

줄거리

불꽃소방대7화 캐릭터 작화도 캐릭터 성격도 내용전개도 전혀 나아질 기미조차 보이지 않습니다.


대충 내용을 파악하면 우정을 통한 동아리활동으로 성장하는 이야기입니다. 최근 이런 장르에서 최고로 칠 수 있는건 타리타리일테고요.


근데 너무 떽떽거리는 외국물 캐릭터와 각회마다 캐릭터 하나하나의 스토리를 푸는 바람에 집중을 못할 뿐더러 내용전개를 푸는 것이 개연성이 없습니다.

그냥 우연히 마주쳤는데 요사코이 보고 반해 띵까띵까 부잣집 공주따위 갔다버려 룰루랄라 밴드따위 집어치워 쿵쿵따라 그냥 취향 타시지 않으시면 처음 보시려는 분들에게 이렇게 조언해드리고 싶습니다.


타리타리 5번 돌려보시고 안보시는 것이 스트레스 해소에 좋습니다. 전 10화까지 다운받았지만 7화에서 포기하겠습니다.

아가들아 눈떠라 2기 리뷰 한번에 훅간다 는장난이고 지금부터 완벽한 내여귀2기 리뷰를 제작한다.


불꽃소방대7화 리뷰 귀찮네요 정말로 그래도 써야죠 지금부터시작한다네 내여귀2기는 쿠루네코와쿄스케가 사귀게되네요 추카추카


그러다가 쿄스케가키리노하고 사이가너무좋아져서 아빠하고 엄마께서 사이가너무좋아지면서의심을하다가결국에는 쿄스케의성적이 어쩌구저쩌구해가지고 독립을외치죠

결국에는 독립을하는데 히로인들이 계속 보살펴주겠다거하는데 사오리는재력으로 보핀다고 하고 쿠로네코는 자신이 도와준다고하고 쿄스케 하나로 여자히로인들이 전쟁삘이납니다

침착하고 다시시작하죠 ㄱㄱ


그런데 불꽃소방대7화 에서 모의고사가끝나고 방을빼로갔는데 아야세의갑작스러운 고백 하지만 쿄스케의당당한거부 아야세가 때리는척하다가 볼에 키스 합니다

으아아아아아아아악 부러운새끼 애니지만 부러워이새끼
후에 크리스마 쿄스케와 키리노의 크리스마스데이트 그때 쿄스케가 고백을한다 결혼해달라고 합니다
어이 그래도 니여동생이야 정신줄잡어 이자식아

그러나 불꽃소방대7화 키리노는 그고백을받고 졸업할때까지 기간제 연애를 실하네여 마지막에 결혼 장면에서 그둘의 연애가끝나고 다시남매로 come back 그렇게 사이가 다시좋아지면서 THE END


하 정말로 흐지부지하네요 할거면 확실히하는게 좋을텐데
어쨌든 불꽃소방대7화 애니 리뷰 를마칩니다
다음에는 블랙불릿후기로 돌아옵니다

답글 남기기

이메일 주소는 공개되지 않습니다. 필수 필드는 *로 표시됩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