블랙툰 주소 사이트 링크 최신 업데이트 바로가기

최근 블랙툰 주소 들이 자주 막히는것 같은데요. 정부에서 주소 차단을 하고 있는 곳으로 불법 웹툰 사이트이기 때문입니다.

영어로는 blacktoon이라고 불리우고 여러 제작사들의 웹툰 컨텐츠들을 무단으로 스캔하여 올리고 있는 곳이라고 할 수 있죠.

어디까지나 합법적이지 않은 곳이기 때문에 카카오웹툰이나 네이버웹툰 같은 정식 사이트에서 이용하시는 것을 추천드립니다.

블랙툰 주소 사이트 링크 바로가기

블랙툰
블랙툰

블랙툰 사이트 뿐만 아니라 다른 불법 웹툰 사이트 역시 주소 차단이 이루어지고 있기 때문에 이용하지 않는 것을 권장드립니다.

▶ 블랙툰 검색보기 ◀

▶ 무료 웹툰 사이트 TOP10 ◀

blacktoon 사이트에서는 불법 웹툰을 올리고 있고 상단 불법 토토 도박 배너 광고가 뜨기 때문에 유의해야 하는 곳이기도 합니다.

사이트 메인화면이 검은색 배경이라는 특징이 있는데요. 회원가입이나 로그인 없이 비용을 지불하지 않고 저작물을 송출하고 있습니다.

사실 국내 웹툰은 네이버 다음 등에서는 무료 이벤트를 하거나 어디까지나 1편 2현을 보고난 후 결제를 하는 방식으로 되어 있지만 블랙툰의 경우 이를 무시하고 무료 제공함으로써 저작자의 권리를 침해하게 되는 것이죠.

▶ 불법 웹툰 사이트 시청 처벌 가능한 이유 ◀

블랙툰 사이트 특징

블랙툰 웹툰 작품
블랙툰 웹툰 작품

블랙툰 사이트 배경이 검은색인 이유는 밤이나 새벽 시간때 눈이 부시는 것을 방지하기 위한 목적입니다.

흰색인 경우 불을 끈상태로 빛이 바로 반사가 되기 때문에 눈이 피로할 수 있지만 어두운색이기 때문에 편안하게 볼 수 있다는 점이 있죠

블랙툰 주소 변경 시마다 텔레그램이나 공식 트위터 등에서 변경 주소 링크를 실시간으로 업데이트 해주고 있기 때문에 지속적으로 유지될 수 있었습니다.

특히 정부의 https 차단 문제 때문에 매주기마다 도메인 교체가 이루어지고 있는 것이 특징입니다.

블랙툰 사이트 외에도 다른 비슷한 불법 무료웹툰사이트 들이 있고 저작권법에 위배되는 자료를 올리고 있기 때문에 주의가 필요합니다.

최근에는 단순 윕툰 뿐만 아니라 블루티비라는 스포츠 중계 사이트도 개설을 해서 운영을 하고 있는 것으로 보입니다.

하지만 어디까지나 모두 불법 게시물과 영상들이기 때문에 이를 모르고 시청하는 경우 처벌이 될 수 있다는 점을 알고 계셔야 합니다.

물론 과거에는 불법 웹툰 사이트를 시청만 한다고 해서 따로 처벌하는 규정이 없었던것이 사실입니다.

하지만 지금은 현재 저작권법 개정안이 국회 계류중이고 이것이 통과가 된다면 시청처벌이 강화되고 범위가 넓어지는 만큼 주의하셔야 합니다.

특히 일본이나 해외작품이 아닌 국내 작품을 위주로 올리고 있기 때문에 캡쳐를 하거나 공유하는 행위는 더더욱 있어서는 안되겠죠.

그외 무료웹툰 사이트 모음

블랙툰 사이트 외에도 무료웹툰 을 볼 수 있는 곳들이 많이 있는데요. blacktoon과 마찬가지로 불법 웹툰과 만화 등을 소개하고 있는 곳들입니다.

▶ 아지툰 사이트◀

이와 비슷한곳은 위에서 설명이 되어있다시피 아지툰, 카피툰, 늑대닷컴, 뉴토끼 등이 있는데요.

모두다 국내 만화도 같이 다루고 있다는 점이 공통점이라고 할 수 있는데요 블랙툰 주소가 막힌경우 대체 사이트 로 이용해도 괜찮은 곳들이니 참고하시길 바랍니다

One thought on “블랙툰 주소 사이트 링크 최신 업데이트 바로가기

답글 남기기

이메일 주소는 공개되지 않습니다. 필수 필드는 *로 표시됩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