소드아트온라인 앨리시제이션 War of Underworld 4화 애니 고화질 자막

[ 소드아트온라인 앨리시제이션 War of Underworld 4화 애니 고화질 자막 ]

▶ 소아온 앨리시제이션 War of Underworld 4화 애니 고화질 ◀

▶ 애니 저장소 (애니메이션 검색) ◀

개인적으로 재밋게봣던애니들은 소드아트온라인 앨리시제이션 War of Underworld 4화 애니 진심 안보면안되요 진짜 재밋음 핀이랑 제이크 귀엽고ㅋㅋㅋ♥

뱀파이어기사-좀 오글거리긴하지만 내사랑 카나메..♥하 매☆력☆잇☆다…뱀파이어인이유도잇고 눈이빨개서 사랑함ㅎㅎㅎㅋㅌㅌㅎㅌㅎㅎ

오늘부터신령님-여기도 토모에가 빠지면 섭하죠ㅋㅋㅋㅋㅋ 사진올림

흐힝 잘샹겻져☆

카나메도 진심 개잘생겻는데 다음에 사진올림 ㅎ히히히히힣히히♥

소드아트온라인 앨리시제이션 War of Underworld 4화 애니 같은 경우 유치하고 오글거리는데 재밋게본건 카드캡터 사쿠라!이거 쟈밋어서 친구들한테 알려줫는데 유치하다고 하네요

됫고 여긴 그 남주이름 뭐엿더라 크하…ㄱ그그그ㅡㅡ그그…..아씨 쨋든 걔도 귀여움ㅎㅎㅎ히히히힣힝

이거 반응 좋으면2탄도올림..☆

요즘 남들에겐 잘 알려지지 않은 소아온 앨리시제이션 War of Underworld 4화 애니 같은 작품을 찾아 다니고 있습니다.

결과 꽤 많은 작품을 접했긴한데 소개글 쓰기엔 다소 부족하거나 매니악한 작품들 뿐이라서 망설이다 그나마 나은 본 작품을 소개하고자 합니다.

“별 하늘의 기적”
2006년에 일러스트레이터 ‘마츠바라 토시카즈’와 니세모노 가타리,신만세 1/2기를 제작한 ‘와타나베 아키오’가 뭉쳐서 실험적으로 제작한 애니메이션 입니다.


여기에 제작에 도움을준 업체가 ‘신카이 마코토’ 작품을 제작 해주었던 코믹스 웨이브에서 제작이 되었구요.


사실 위 사실만으로도 애니메이션 매니아라면 반드시 봐줘야 되는 작품으로는 손색이 없습니다.

단편으로 제작 되었고 런닝타임은 27분…

줄거리

여주 ‘코즈에’ 운석을 좋아하는 천문부 여학생…
이번에 홀로 운석 찾아 여행을 떠납니다.

운석이 떨어지는 예정지 근처에서 노숙…(참.. 간도 크지..)

그리고 거기서의 운명적인 어느 소년과의 만남…

아.. 그런데.. “아가쒸 여긴 출입금지 구역이라네..”

냉큼 집에 돌아가게나…

소아온 앨리시제이션 War of Underworld 4화 자막 중에서 어떻게 왔는데.. 그리 쉽게 돌아갈까보냐!!
여고생의 천문대 습격… 근처 친척집에 머물다 밤에 다시 근처 천문대로 향하는 코즈에…

거기서 다시 만나는 우주인 남자애…(작품 흐름상 지구인은 아닌 듯…)

아! 그런데 소아온 앨리시제이션 War of Underworld 4화 애니 중에서 헬맷 쓰고있으면 답답하지 않아?

무엇을?

됐고… 운석이 떨어지는 정확한 위치 파악해서 찾아가기로…

아!! 그런데 무서운 아저씨에게 발각…
소년이 왜 우주복을 입고 있어야 되는지… 알게 됩니다.

그리고 소년의 정체…는 안나오는 듯 합니다.
소년의 임무가 무엇인지는 나오지만요.

무언가 결씸하는 코즈에…

그리고 밝혀지는 운석…

소아온 앨리시제이션 War of Underworld 4화 애니 유명 일러스트레이터와 유명 감독…그리고 독립 애니메이션 제작의 대가 코믹스 웨이브의 만남으로 기대가 대단했던 모양 입니다.
그런데 실험작 그 이상은 보여주지 못하는군요.
많은 이들이 별의 목소리와 대입을 하던데 별의 목소리하고 비교하기엔 무리가 있어 보입니다.


개인적으로는 소아온 앨리시제이션 War of Underworld 4화 애니 가 더 낫다고 생각중이구요.
그러니 구하시게 되더라도 큰 기대는 하지 말고 보시길 바랍니다.

답글 남기기

이메일 주소는 공개되지 않습니다. 필수 필드는 *로 표시됩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