일곱개의대죄3기 4화 애니 자막 고화질 다시보기
[ 일곱개의대죄3기 4화 애니 자막 고화질 다시보기 ]
일곱개의대죄3기 4화 애니메이션의 특이한점은 독특한 채색으로 그려진 작화력과 연출에 있습니다…
꼭 종이에 파스텔류 같은 채색도구로 칠해진듯한 느낌이랄까요.. 하지만 그 채색방법과 연출력이 한출더욱 아름답고 신비롭게 느껴지며… 프레데릭백은 메시지를 계속 던져주고 있습니다..
이러한 연출력과 프레임 그리고 뱅크신 모두 애니메이션을 만드는 애니메이터 한테 많은 도움을 주었고 꿈을 주었기도 했습니다..
-나무를 심는 사람 1987년-
일곱개의대죄3기 4화 애니 보신분들도 꽤나 될겁니다.. 이건 극장에서나.. 아니면 TV에서 EBS를 통해서 나온적이 있었을 텐데..
이 애니메이션은 참담한 자연을 오직 혼자서 나무를 심어서 자연을 되살린 남성의 이야기를 그려져 있습니다.
대단한건 프레데릭백은 이 애니를 “혼자서 제작 했다는 사실 입니다.” 혼자서 제작을 한것도 대단했지만… 건강이 당연히 안좋아 지기도 했으며..
프레데릭백은 한쪽눈이 실명 되기도 했습니다.
-이건 지브리의 명인 두명에게도 큰 의미가 됩니다.-
애니메이션의 거장 미야자키 하야오와… 타카하타 이사오 두분은 과거 프레데릭백의 “나무를 심는 사람” 애니메이션을 극장에서 보면서…
일곱개의대죄3기 4화 자막 대해 감명을 받으며 “우리들은 아직 멀었다” 라면서 애니메이션을 제작의 버팀목이 되었다고 했죠..
-지브리의 카구야 공주-
미야자키 하야오는 지브리를 퇴사하자…
타카하타 이사오는 지브리를 자신이 이끌어 가면서 카구야 공주를 제작을 하게 되는데.. 아마 과거의 프레데릭 백의 애니메이션을 본 사람은 알겠지만 이작화 방식은 과거의 “프레데릭백”의 애니메이션 기법과 비슷했습니다..
아마 이사오는 프레데릭 백의 연출법을 그대로 표현하면서 그가 보여줬던 애니메이션 방식을 일본 국민에게 보여주고 싶어 했던 거였을 거라고 추측이 되며..
이사오는 프레데릭 백을 초대하며 카구야 공주를 보여주었습니다… 그후 얼마 안되어 프레데릭 백이 사망하면서..
일곱개의대죄3기 4화 애니 이사오와 하야오는 그가 죽자 엄청 슬펐다고 했죠… 그만큼 프레데릭백은 전설의 레전드 애니메이터 였기 때문이었을 겁니다..
저도 이사람의 애니메이션의 방식은 지금봐도 예술적으로 느껴지며.. 그의 애니메이션은 지금도 계속 기억하게 될겁니다.
이야 간만에 재밋는게임 하고온듯 티스토어 1등이길래 예상은햇다만 이정도일줄이야 스토리랑 풀보이스 나와서 좋앗는데 주인공 오타쿠라 몰입도가 많이 떨어짐
마치 슈타인즈 게이트의 남주처럼? 근데 작품성만따지면 슈타게나 방인어랑 비슷하다고 생각하는데 님들은 뭐가 더 낫다고 생각함?
근에 한국판으로 나온 완결된 드라마 라이어게임이 이목을 집중시켰습니다.
높은 시청률을 자랑하는건 아니였지만 한번 봤던 시청자들은 결코 놓지 않고 꼭꼭 챙겨본다고 할 정도로 매력있는 작품이었고 이미 일본에서는 드라마와 영화까지 나온 그야말로 흥행수표였던 작품입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