제이마나 주소 막힘 시청처벌 주의사항

현재 마나모아 막힘으로 대체 사이트를 찾는 분들 가운데 제이마나 주소 를 찾는 분들이 늘어나고 있는데요.

다른 불법 사이트들이 막힐 때마다 다른 대체 사이트로 유입이 되면서 제이마나 역시 이용자가 늘어나고 있는 상황입니다.

그리고 최근에는 정부규제가 진행중이기 때문에 사이트 주소가 자주 막히고 있는 상황이고 jmana에서는 허가되지 않은 저작물이 공유되고 있습니다.

어디까지나 합법적인 곳은 아니기 때문에 카카오웹툰이나 네이버웹툰 같은 공식 사이트를 이용하시는 것을 추천드립니다.

제이마나 서버 상황

예전부터 제이마나 서버는 해외 호스팅을 사용하기 때문에 매우 느리고 잘 터지는 것으로 유명한데요.

갑자기 액박이 뜨는 경우가 많고 국내 호스팅이 아니기 때문에 로딩속도가 매우 오래 걸리기도 합니다.

제이마나 주소 및 시청처벌

제이마나 사이트 역사는 오래된 편이기 때문에 매니아 층이 형성되어 있고 커뮤니티 게시판을 통해서 소통활동이 활발합니다.

최근에는 2019년 이전 가시트 개설전 만화들도 다시 복원한다고 하기도 했죠.

하지만 어디까지나 이런 모든 것들이 저작권법을 지키지 않은 불법이기 때문에 시청자 분들도 주의를 하셔야 합니다.

예전까지는 시청을 한다고 처벌이 되지 않았지만 이번에 저작권 시행령 개정안이 발표되면 시청자 역시 책임에서 자유롭지 못하기 때문이죠.

제이마나
제이마나

▶ 제이마나 검색보기 ◀

▶ 제이마나 대체 사이트 (링크) ◀

▶무료 만화 사이트 TOP10◀

주소 막힘 발생시 우회 가능한가?

어디까지나 정부 https 차단 규제 정책으로 제이마나 주소가 자주 막히는 편인데요.

이를 우회하기 위해서 다양한 우회 프로그램을 사용하지만 어디까지나 IP추적이나 로그인 기록 등으로 추후 문제가 될 소지가 있기 때문에 추천 드리지는 않습니다.

근본적으로 합법적인 사이트를 이용하면서 저작권문제 없이 편안하게 감상하시는 것을 권장드립니다.

제이마나에서 제공하고 있는 웹툰 장르로는 국내보다는 주로 일본만화와 오타쿠 매니아 층이 보는 작품들이 대다수입니다.

그렇지만 일본만화라고 해서 저작권이 없는 것은 아니기 때문에 지양해야 하는 것이구요.

주로 유명하지 않은 작품들까지 방대한 컨텐츠를 올리고 있기 때문에 혹시라도 불법 저작물을 저장하거나 다운로드 하셨다면 삭제하시는 것이 좋습니다.

물론 그렇다고 최신만화가 올라오지 않는 다는 것은 아닙니다.

지금도 제이마나에서는 자체 역식자를 구하고 있고 최신 만화를 번역해서 올리고 있는 중이기 때문에 이용시 주의가 필요한 것이죠.

주의사항 안내

제이마나 사이트에 가입해서 회원으로 이용하고 계시다면 로그정보 관리를 주의하셔야 합니다. 혹시라도 수사를 받게 되는 경우 불법 웹툰 시청 처벌이 될 수 있기 때문인데요.

될 수 있으면 카카오웹툰이나 네이버웹툰 같은 합법적인 사이트를 이용하는 것을 추천드리고 웹툰을 그리는 작가분들에게 불법 웹툰이 나오지 않도록 건전한 소비문화를 정착시키는 것이 중요합니다.

앞으로도 정부규제가 더욱 강화될 예정이기 때문에 대체 사이트나 대피소가 있더라도 이용하지 않는 것을 추천드립니다.

제이마나 주소 막힘 시청처벌 주의사항”의 2개의 댓글

답글 남기기

이메일 주소는 공개되지 않습니다. 필수 필드는 *로 표시됩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