죠죠의 기묘한 모험 황금의 바람32화 애니 영상

[ 죠죠의 기묘한 모험 황금의 바람32화 애니 고화질 자막 ]

▶ 죠죠의 기묘한 모험 황금의 바람32화 애니 바로보기 (링크) ◀

죠죠의 기묘한 모험 황금의 바람32화

안녕하세요 여행자입니다.

밤새 과제 할 예정인데 그냥 머리좀 식힐 겸 리뷰도 끝낼 겸..(과제로부터 도피)

과제질량보존법칙 이란걸 몸소 체험 하고 있습니다. 이런건 별로 안 신기한데..ㅠㅠ

이번에 읽은 책은 사실 좀 많이 꺼려졌던 그 책.

미남고교 이하 생략 입니다.

솔직히,,,이 책은 남자에게 너무 짐이 무거워요.

뭐 여자분들도 무거울 수야 있겠지만…나만 그런가…?

이 책은 음,,,남자 아이돌 마법 소년물입니다.

웬 외계에서 온 웜뱃이 자기소개를 하면서 지구의 생물들이 하는 ‘사랑’을 수호하고자 표명합니다. 그에 맞서는 조직은 고슴도치가 앞서는 뭐시기 조직이 있는데,,,너무 잠깐 나와서 아직 그 전모는 완전 비밀이라고 봐야할것 같네요.

핑크 웜뱃찡이 지구의 사랑을 지키기 위해서 사랑에 배신당한 이들이 ‘괴인’이 되는 것을 예방/퇴치 하는데요,거기에 징병된 5인의 비난고교 학생들이 위의 인물들입니다.

삽화를 보면 자연스레 ‘아,애니메이션이 선행했었구나’라고 생각하게 되는데요. 새로 그린 걸수도 있지만 내부삽화는 거의 애니복붙 수준의 그림입니다.굉장히 평균적이라고 보시면 될 것 같네요.내용도 딱 그정도의 노벨입니다. 힐끗 봤었던 러브라이브 노벨라이징과 비슷하게, 큼직한 내용은 없고 문제도 굉장히 가볍고 등장인물에 따라 시점이 변경되고…뭐 그런.

엄청나게 빨리 읽었는데요(30분 주파!) 그닥 막히지도 않았던 것을 고려하자면 보기 쉽다는 점에서는 부정 할 수가 없네요.그러나 애시당초 애니메이션을 좋아해줬던 사람이 아니면 굉장히 보는게 괴롭다는 게 맹점.

그냥 딱 일반적인 마법소녀 작품을 그대로 소년으로 바꾼다음에 연애관련만 삭제한듯한 기분?

이 작품은 5명의 마법소년들과 한마리로 기본구성됩니다. 시점또한 이 6 존재들이 번갈아가면서 이야기하는데,인물들을 잘 모르니까 헷갈리는 것도 있지만,제가 거슬렸던 건 다들 기본적으로 나르시스트여서 읽다가 가볍게 짜증이 치밀었다는 점입니다.잘생긴 애들이라서 그런 생각들이 더 찌질하게 보이는 걸까요.마법소년인 것에 긍정적인건 김긍정 금발씨 한분 뿐이고,나머지는 다 귀찮고 싫은데 억지로 한다는 모양새를 취하고..

그런 와중에 이상한 이유로 냉전체제를 도입했다가 화해하는 장면이 나옵니다. 본인들은 나름 여리고 복잡한 심중이었는지도 모르겠지만,저는 도대체 왜 그런걸로 싸우고 또 화해를 한다고 이리저리 발품 파는지….

저는 이해할수 없는 별세계 이야기 OTL..

참고로 기준이 어떻게 되는지는 모르지만 아마 소프트BL?이라는 생각이 들었습니다. 아마 부녀자분들중에서 파고 계시는 분이 계실지도 모르겠네요.

호모를 싫어하는 여자는 없다고 오오노 여사께서도 말씀하셨고,,,

죠죠의 기묘한 모험 황금의 바람32화

저는 딱 취존까지만.

왠지 작품소개에서 BL설파로 방향전환이 되버린듯;;

다른분들은 어떻게 읽으셨나 모르겠는데, 이 작품은 이정도면 할말 다한 것 같아요.

기본적으로 애니가 먼저였기 때문에 애니 굿즈의 한분야로서 발행되었다는 느낌이 강하고, 심지어 취향까지 타는 작품이라 상당히 구입층이 한정되지 않을까,,

책의 두께는 190p정도 분량으로,무쟈게 작기 때문에 한번 건드려보기에는 전혀 부담이 없을 거라 생각합니다.다만 가격은 고려하셔야겠죠.

작품성으로서는 좋은 점수를 주기 힘들지만,제가 만약 미남고교의 팬이었다면 덕질을 하기에는 충분한 작품이라고 생각합니다.

[출처] 「미남고교 지구 방위부 LOVE!NOVEL!」읽어보았다.[S노벨 리뷰어] (New Trend light novel) |작성자 여행자

답글 남기기

이메일 주소는 공개되지 않습니다. 필수 필드는 *로 표시됩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