짭플릭스 추천인코드 추천코드 받는법

누누티비 서비스 종료 뒤 짭플릭스 사이트 같은 무료 영화 또는 무료 드라마 감상을 할 수 있는 플랫폼들을 찾는 분들이 늘어나고 있는데요.

정부의 단속도 점점 강화되고 있고 서버가 폐쇄되는 사례들도 늘어남에 따라서 일종의 대체 사이트로써 zzapflix가 인기를 모으고 있습니다.

하지만 짭플릭스 회원가입 시 추천인코드 입력이 필요하기 때문에 아무나 가입이 되지 않습니다.

짭플릭스 회원가입 및 주의사항

먼저 회원가입 전에 반드시 알아두셔야 하는 내용은 여러 계정을 생성하는 경우 계정이 모두 차단 될 수 있다는 점입니다.

물론 어떻게 알 수 있는지 궁금해 하시는 분들도 계시는데 ip 정보나 시간, 추천인코드, 동일 기기에서 다계정 로그인 그리고 입력된 정보 등을 통해서 알 수 있습니다.

그리고 아이디를 대신 만들어주는 행위 역시 다중 계정으로 판단하기 때문에 차단이 될 수 있는데요.

특히 추천인코드를 입력 받는 부분에서 동일 인물이 있는 경우 모두 차단이 될 수 있기 때문에 함부로 알려줘서는 안되겠죠.

짭플릭스 추천인코드

짭플릭스 회원가입 화면을 살펴보면 하단에 추천인아이디 및 추천인코드 입력란을 볼 수 있습니다. 필수항목이기 때문에 반드시 구해서 입력을 해주셔야 하는 것이죠.

물론 아이디나 비밀번호, 이메일을 입력하셔야 하고 가명 이름, 닉네임은 선택사항이라고 할 수 있습니다.

그리고 본격적으로 문제가 되는 짭플릭스 추천인코드 및 추천인ID 입력 방법을 알아보면 먼저 카카오톡 오픈채팅방에 가서 ‘짭플릭스’ 검색을 하면 현재 코드를 공유하고 있거나 거래하고 있는 방들을 찾는 방법이 있습니다.

대부분 2000원 ~ 3000원 정도로 가격이 형성되어 있는데요. 가끔씩 1500원에도 파는 경우가 있습니다.

zzapflix 운영진이 한때는 가입자 폭증을 막기 위해서 추천인코드를 막았던 경우도 있었지만 최근에는 다시 풀어서 선별 가입을 받고 있기 때문에 아직은 기회가 있다고 할 수 있습니다.

그리고 아카라이브 사이트에 가보면 짭플릭스 채널이 따로 존재하는데요 여기서도 추천코드를 공유하고 있는 것을 볼 수 있습니다.

채널에서 코드를 글이나 댓글에서 직접 공유하고 있는 경우 차단이 되거나 나중에라도 문제가 있을 수 있기 때문에 될 수 있으면 비공개 되거나 개인간 거래되는 추천인코드를 추천드립니다.

▶ 짭플릭스 추천인코드 카카오톡에서 바로받기 ◀

▶ 짭플릭스 추천코드 아카라이브에서 받는곳 ◀

짭플릭스 계정 규제 및 차단

추천인코드를 사용할때 반드시 주의하셔야 하는 내용은 다른 사람에게 될 수 있으면 공유를 하지 않는 것입니다.

짭플릭스에서는 다계정 규제를 강화하고 있기 때문에 한개의 추천인코드를 여러 계정이 가입되는 경우 모두 다 계정 정지 처리를 당할 수 있습니다.

zzapflix는 누누티비 사이트가 생존하고 있을 때에도 존재했지만 경쟁 사이트가 서비스 종료되면서 급부상하게된 케이스 이기 때문에 크게 알려지는 것을 꺼려하고 있습니다.

누누티비 역시 너무 많은 트래픽을 감당하지 못하고 적자가 쌓여서 폐쇄까지 이르게 되었기 때문에 짭플릭스 역시 이를 원치 않는 것이죠.

물론 넷플릭스 명칭과 로고를 따라한 불법 스트리밍 사이트 인것은 맞지만 오랫동안 운영하기 위해서는 회원가입을 통해서 유입되는 인원을 천천히 받는 구조가 안정적이라고 판단한것도 큰 이유가 되겠죠.

짭플릭스 대체 사이트 및 대피소

누누티비 사이트에서는 최신 영상은 물론이고 과거 구작들을 취급하는 곳들은 별로 없었기 때문에 이번 서비스 종료 사건은 여파가 매우 크다고 할 수 있는데요.

짭플릭스 역시 속도 조절을 하면서 컨텐츠를 풀려는 움직임을 보이고 있습니다.

현재는 추천인코드를 받으면서 유입속도를 조절하고 있지만 장기간 운영을 하기 위해서는 어쩔 수 없는 조치라고 볼 수 있을것 같네요.

넷플릭스나 웨이브, 티빙 , 디즈니+ 같은 플랫폼에서 방영하는 ott 프로그램과 영화 , 드라마 서비스를 감상할 수 있는 곳들은 많습니다.

▶ 무료 영화 사이트 TOP10 바로보기 ◀

▶ 중국 드라마 다시보기 보는곳 ◀

답글 남기기

이메일 주소는 공개되지 않습니다. 필수 필드는 *로 표시됩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