호두코믹스 사이트 주소 최신 바로가기 업데이트

호두코믹스 사이트는 저작자의 허락을 받지 않은 웹툰과 만화들이 게재된 곳으로 일종의 불법 웹툰 사이트라고 할 수 있는데요.

과거 경찰 단속에 털린적이 있었고 지금은 이용자들이 다른 곳으로 이동해서 원활히 운영되고 있지는 않은곳입니다.

물론 어디까지나 합법적인 곳은 아니기 때문에 될 수 있으면 이용하지 않는것이 좋습니다.

호두코믹스
호두코믹스

정부 도메인 차단 규제가 강화되면서 많은 불법 웹툰 사이트들이 폐쇄를 하고 있는 상황인데요.

물론 아직까지도 대형 사이트들은 주소를 바꿔가면 그 명맥을 이어오고 있습니다.

아무래도 이런 대형 사이트일수록 보안에 신경을 쓰다보니 로딩속도가 느린것이 최대의 단점이라고 할 수 있겠죠.

호두코믹스는 밤토끼와 같이 운영이 되고 있는 곳으로 운영자가 동일인물이라는 이야기가 많습니다.

반면 이미지가 나오지 않는경우 막힘 상태일 수 있으니 참고하시면 될것 같습니다

▶ 호두코믹스 검색보기 ◀

▶ 호두코믹스 대체 ◀

과거에는 호두코믹스 같은 불법 무료 웹툰 사이트를 접속한다고 해서 처벌되는 사례가 없었지만 최근 저작권법 개정안을 보면 시청자 처벌이 가능하도록 여지를 열어뒀기 때문에 각별한 주의가 필요합니다.

국내 웹툰은 물론이고 일본만화 역시 무단으로 스캔을 떠서 번역을 입힌것이기 때문에 2차 저작물로도 합법적인것이 아닌 것이죠.

앞으로도 k컨텐츠를 살리려는 정부의 방침에 따라서 규제와 제재는 더욱 강화될것으로 예상됩니다.

밤토끼
밤토끼

호두코믹스 사이트 외에도 이와 비슷한 무료 웹툰 사이트 들은 매우 많습니다.

최근에는 디도스 공격도 빈번하게 발생하고 있고 운영에 차질을 겪으면서 서비스 종료를 하는 경우들도 많이 생겨나고 있는 것이죠.

하지만 결국에는 이런 곳을 이용하는 것은 장기적인 면을 고려했을때 좋지 않습니다.

결국 웹툰 작가들이 만화를 그리는 의욕을 꺽는 일이고 결과적으로 이용자가 웹툰을 소비하지 못하게 만드는 일이기 때문입니다.

무료-웹툰-사이트

▶ 무료 만화 사이트 TOP10 ◀

호두코믹스 역시 각종 트위터나 텔레그램방 등을 통해서 다음 주소와 대체로 이용할 수 있는 곳들을 알리면서 이용자들을 모으고 있습니다.

물론 근본적으로 이런 곳들을 없앨 수 있는 방법은 없습니다. 주소를 바꿔가면서 명맥을 이어가기 때문인데요.

아직까지도 다양한 불법 웹툰 사이트들이 생겨나고 있는 만큼 경각심을 가지고 이용하지 않으려는 노력이 가장 중요하겠습니다.

답글 남기기

이메일 주소는 공개되지 않습니다. 필수 필드는 *로 표시됩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