불꽃소방대14화 애니 영상 자막 다시보기 보는곳

[ 불꽃소방대14화 애니 영상 자막 다시보기 보는곳 ]

▶ 불꽃소방대14화 애니 보는곳 (링크) ◀

▶ 애니 더보기( 애니메이션 검색 ) ◀

이건 그냥 지나가는 불꽃소방대14화 애니 형식의 소개…

1995년작 입니다. 상당히 오래 되었죠. 불꽃소방대14화 자막 이건 근래에 구한게 아니고 아마 90년 후반쯤에 구했지 싶군요.


CD로 구워놓은지 10년도 안되었는데도 사망한 파일이 있는데 이건 15년넘게 죽지않고 남아있다니 대견하다고나 할까요.

불꽃소방대14화 애니 OVA 입니다. 1기 2화, 2기 3화 완결이고 지금 올라가는건 1기 입니다.

근데 불꽃소방대14화 애니 제목만 보면 뭔가 엄청난게 있을거 같지만…
완전 낚시 입니다.
쉩~ 속았다고나 할까요.

화면이 왜이리 작아… 풀화면으로 저장해도 저장될땐 원본 싸이즈로 저장되나 보다…
덕분에 화질은 괜찮게 나왔네… 주인공 입니다. 몇살인지 안나옵니다.
할 일 없을땐 학교 다니는걸로 보아서 17세 이하일 듯… 일명 빛의 구세주로 추앙받고 있음…

불꽃소방대14화 자막 중에는 먹을걸로 장난치고 있습니다.
참고로 폴리리나는 유나의 친구 입니다. 직업은 TV인지 영화인지에서 배우…

아침 8시에 깨워 돌랍니다.

불꽃소방대14화 풀화면해서 프린트 스크린키로 그림 복사하면 큰화면이 되는데 귀찮군요.

얘가 제목의 세이렌 입니다. 앞,뒤 꽉막힌 벽창호…
유나를 감시하기 위해서 은하연맹 어쩌구에서 파견 나와 있습니다.

우리가 모르는 곳에서 꿍꿍이가 벌어지고 있습니다. 은하연맹 어쩌구에서 거대한 힘을 가지고 있는 유나를 블랙혹 안으로 유배를 보내버릴려고 계획을 짭니다.

이러쿵 저러쿵하는 사이 잡혀와버렸습니다.

좀 길다…
동영상은 20초도 안되는데…

뒷이야기

어쨌건 저쨌건…
변호사를 선임 할 수 있는 권리따윈 개나 줘버리고 바로 평결…

제목에 세이렌이 붙었는데 세이렌은 언제 나와? 개뿔…
불꽃소방대14화 애니 보고있는 내가 다 창피하네… 95년작치곤 작화가 좋습니다만…


전개가 매우 빨라서 눈 돌아갑니다. 장르는 미소녀 코믹물…

참.. 원작이 게임 입니다.

네. 사실 14화 애니 소설이나 애니는 제목과 관계가 없습니다. 그냥 하렘물입니다.

제목보고 치열한 애정다툼을 기대한 분이 계실탠데 그냥 하렘이에요. 일단 구성하려던 밑그림은 좋았습니다.

나친적과 중2병의 적절한 짬뽕으로 덕의 주머니를 탈탈 털겠다라는 의지는 아주 잘보입니다

하지만 실상은 캐릭터성은 그야말로 정도를 따라서 식상할 정도이고 수라장이라는 섬뜩한 단어선택을 해놓고도 밋밋한 애정구도 심지어 수라장이라는 부분도 나친적이 더 수라장같은 기분입니다.

(요조라와 세나의 싸움은 치열합니다.) 물론 장점은 있긴 개뿔 너무 뻔하게 그려놔서 기본적인 기본만 지켜놨을 뿐 작품자체의 메리트는 보이지 않았어요.


하지만 14화 애니 기본도 못하는 작품이 수두룩하니 이 작품은 저의 말과는 다르게 생각보다 볼만은 합니다. 학원연애물이 땡기는데 신작이 땡긴다 하면 보셔도 후회는 안합니다.

답글 남기기

이메일 주소는 공개되지 않습니다. 필수 필드는 *로 표시됩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