불꽃소방대16화 애니 영상 자막 다시보기 보는곳

[ 불꽃소방대16화 애니 영상 자막 다시보기 보는곳 ]

▶ 불꽃소방대16화 애니 다시보기 보는곳 ◀

▶ 애니 더보기 ( 애니메이션 저장소 ) ◀

2007년에 나온 불꽃소방대16화 애니 입니다. 완결은 아직 멀었구요 이번에도 판타지아에서 작화로 나섰던 후지시마 쿄스케가 다시 작화 담당 하였구요.

테일즈 애니메이션 씨리즈가 그렇듯… 이번에도 원작은 동명의 게임 입니다.

여타 테일즈 게임의 애니화가 그렇듯이 이번 심포니아도 게임의 방대한 양을 단 4화로 표현하기엔 무리가 있어서 게임의 초반 부분만 애니화 하였다고 합니다.

불꽃소방대16화 애니 중에 메인 히로인 ‘콜렛트’ 세계 재생에 필요한 무녀 4천년전 전쟁의 원흉 ‘디자이안’이 다시 부활하여 세계를 어지럽히자 세계 재생의 의무를 띄고 여행을 떠나게 됩니다.

남주 ‘로이드’ 어릴적 어떤 일로 인하여 엄마를 잃고 드워프인 양아버지 아래에서 성장 합니다. (아버지는 살아 있음..)

개인적인 생각으로는 불꽃소방대16화 자막 에서 살았다면 남자 미저리가 될 가능성이 농후 함…

악담을 하자면 역사상 입만 살은 남자 주인공 베스트 5에 2위로 들어가지 않을까 합니다. 콜렛트와 친구로써 세계재생에 같이 여행을 하게 됩니다만…

비러머글.. 신탁… 천사 레미엘은 콜렛트에게 각지의 봉인을 풀고 천사가 될 것을 명 합니다.

로이드에겐 비밀로하고 혼자(호위로 두명이 붙긴함) 여행을 떠나는 콜렛트…
야도 완고한 면이 있어서 혼자서 모든걸 짊어질려는 버릇이 있군요.

뒷통수 맞은 로이드….
(내가 여자라도 이런 남주는 싫겠다..)

줄거리 선택

어찌되었든… 무사히 각지 봉인은 착실히 풀어 갑니다. 그러나 봉인을 다 풀은 이들 앞에 기달리고 있는건…

심포니아보다 3년이나 불꽃소방대16화 애니 이전에 나온 판타지아보다 작화 상태가 좋지 않습니다.

테일즈 애니 씨리즈가 다 그런가… 뭔가 붕뜬 듯한 느낌을 지울 수가 없군요.


이번에는 스토리는 매우 좋음에도 성우 미스에 진행이 매끄럽지도 못한데다가 남주는 입만 방방 떠다니고…
당췌 몰입을 할 수가 없었습니다.

이번 심포니아는 1기이고 2기인 테세알라편이 있습니다, 이것도 OVA로 4화 완결이라는군요.

듣기로는 불꽃소방대16화 애니 인기가 좋아서 뒷편이 궁금해하는 팬들을 위해서 테세알라편을 만들었다고 그러는데…
쯥…
테세알라편은 나중에 다시 리뷰로 올리도록 하겠습니다.

히키코모리라는 무거운소재를 상당히 재밌는 방향으로 풀어나간 작품이에요.


주인공인 사토는 히키코모리 생활을 하던중 미사키(아래에 있는 여자애)를 만나게되고 그녀로부터 히키코모리 탈출수업(?)을 듣게됩니다.

그러면서 벌어지는 이야기랄까요? 초중반부는 상당히 밝다가 끝부분에 살짝 우울하다해야하나…요? 별로그런거 좋아하진 않는데 이건 몰입하게됩디다!


주위에서 일어나는 사건에 반응하는 주인공의 내면의 갈등이 잘표현되었구용 상당히 구성이 잘짜여진 작품이라 생각됨다.


중2때였던가.. 1화보고 도대체 이런게 뭐가 재밌다는거지? 하고서 1화 10분보고 접었던 애니였는데요…ㅋ


고3이된지금(Aㅏ…) 봤는데 … 중2때의 제가 너무 어리석었습니다ㅋㅋㅋㅋ 이 불꽃소방대16화 애니 정말 재밌게 잘만든 작품이에요!!

답글 남기기

이메일 주소는 공개되지 않습니다. 필수 필드는 *로 표시됩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