불꽃소방대6화 애니 고화질 자막 보는곳

[ 불꽃소방대6화 애니 자막 고화질 영상 보는곳 ]

▶ 불꽃소방대6화 애니 다시보기 (링크) ◀

▶ 애니 저장소 검색 (애니메이션 보는곳) ◀

불꽃소방대6화 애니 이 단어서 부터 스토리가 시작된다.

우리 불상한 남주는 당하기만한다. 그녀의 궁금증때문에 내용은 일상 추리물이다.

남자2명 여자2명으로 구성된 고전부에서 의뢰나 여주가 관심있는 것에 추리를 합니다.

불꽃소방대6화 애니 시작은 항상 키리나리마스로 시작합니다. 끝은 남주가 어떻게든 끝넵니다.

4개의 내용이 있지만 3개는 추리물같고 마지막 1개는 남주와 여주의 마음을 보여주는 장면인거 같네요

캐릭터들의 작화는 진짜 엄청납니다. 오히려 작붕을 찾는게 힘들다고 할정도인거같네요.

남주는 만년 귀찮이즘 여주는 궁금증이 넘처나는 그런이야기

개그적요소는 없습니다. 불꽃소방대6화 자막 중에서도 일상 추리물이라 진지하고 계획하는 것에 몰두해서 보게되는거 같네요

가끔씩 남주의 행동때문에 웃음이나오기도 합니다

불꽃소방대6화 애니총평을 준다면 4.7/5 입니다. 원작이 소설이니 소설로 보셔도 좋습니다.

작가를 비유하자면..’컷부’? 뜬근포 없는 개그도 정말 재밌습니다
오랜만에 미친듯이 육성으로 웃은건 처음같네요 ㅋ
여주가 귀여운것도 있고 ㅋ
그리고
여자를 차고

날릴수 있는 유일한 만화입니다.

학생회 임원들보다 거의 5~6배를 자랑하는 빅재미!
진짜 애니 휴덕하고 싶을때 한번 보시는걸 적극 추천드립니다!

불꽃소방대6화 애니 처음에 인터넷에서 추천받아서 보게되었는데 1화보고 머야 이런생각했는데 볼게없어서 2화부터 보게되었는데 계속보게 된 애니
토요일동안 20화까지 다봤다는….


후기:일단 재밌고 여주들이 다 예쁘다 특히 오노데라는 사랑임니다….


그리고 6화 때는 나만그런지 모르겠는데 끝에 오노데라랑 연기할떄 살짝 감동먹음 나는 오노데라랑 잘됬으면 좋겠는데ㅠㅠ 2기 나온다는 말들있으니 거기에 기대를 해봐야겠네여..

이야기

상편에 이어 하편 ‘행복 게임’ 입니다.

어딘가 모를 미스터리적 분위기였던 전편과 달리 하편은 조금 더 현실적인 부분을 담고 있는데요.

‘행복해지고 싶다. 행복해지기 위해선 어떻게 해야 되지?’

그건 남의 행복을 빼앗아오면 돼..

하편은…

내가 행복해지기 위해 타인을 불행하게 만들어 버릴려고하는 일그러진 자화상을 비추고 있습니다.

지하철을 타고가던 주인공 ‘쥬자와’.. 느닷없이 치한으로 몰리고 위기에 빠진 순간 그를 구해준건 여주인공 ‘아메’의 여동생…

전편에서 언니에게 집쩍거리는 치한으로 오해해서 다짜고짜 쥬자와에게 시비를 걸었던 인물로 언니와 아는 인물이고해서 그냥 두고 볼 수는 없었는지 발 벗고 나서서 구해주나 그게 부메랑이 되어 돌아오게 되어 버립니다.

그리고 다음날…

불꽃소방대6화 자막 에서 학생회에 불려간 쥬자와는 부회장(여학생)에게 어제 지하철 치한 사건으로 갖은 수모를 당합니다.

아주 원색적인 비난이 이어지는 와중에 아메는 변호 한답시고 중2병적인 대사를 주워섬기기 바쁘고…

이부분에서 현실이었으면 어떻게 되었을까…

여학생이고 뭐고 줘패버릴까하는… 그만큼 원색적인 수모를 당하는데도 쥬자와의 침착함은 대단하더군요.

몰입감 높이기 위한 제작진의 노고가 보인다고할까요.

여튼 불꽃소방대6화 애니 등잔밑이 어두운 일들이 쥬자와 주위에서 일어나기 시작 합니다.

어제의 치한 소동도 그렇고… 학생회에 불려가 수모를 당한 것도 그렇고… 지금까지의 일들은 톱니바퀴의 일부분이었을 뿐…

언제부턴가 학교에서 자잘한 소동이 일어나고 있었는데요.

연필을 다 부러트려 놓는다거나, 신방에 압정을 넣어 놓는다거나, 캐비넷에서 옷이 없어진다거나…

줄거리

경찰에 신고해도 정식 접수가 안될만한 소동들…

그런 일련의 사건이 드디어 쥬자와에게 집중되기 시작하는데… 우편함에 죽은 동물을 집어 넣는다거나.. 폭탄을 설치해서 아파트 주민에게 피해를 입히는등… 갈수록 도가 지나친 행위에 드디어 뿔난 쥬자와와 아메는 조사에 들어 갑니다.

전편에서도 잠깐 등장 하였던 아메 동료들의 압도적인 정보 수집력과 괴력(?)에 지금까지의 일들은 전부 모종의 음모에 의해 행해졌다는게 밝혀지고…

범인은 뜻 밖에도… 쥬자와에게 독설을 퍼부었던 학생회 소속의 어느 소녀…

그녀의 입에서 나오는 말에는 일그러지고 오해로 점철된 과거가…

그리고 그녀의 집에서 발견되는 충격적인 장면…

그녀가 저지른 일들의 진실에 다가가며 드러난 과거는 용서받지 못할 과거가 아닌, 한 사람을 향한 순수한 마음이 나비효과처럼 파장을 일으켜 돌이키지 못할 일들이 일어나고 있었던 것…

불꽃소방대6화 자막 을 보면 ‘사람은 자신이 행복해지는 과정에서 반드시 누군가의 행복을 망가트려’

그래서 내가 먼저 남을 불행하게 만들고 행복치를 빼앗아 온게 뭐가 나쁘냐는고하는 범인…

망가지는 마음…

감상평

그러나…

‘(사람들은) 잉과응보를 믿지 않지, 이 세계는 게으름뱅이니까… 그래도 가끔 좋은 일도 해..’

또다른 충격적인 결말이 기다리고 있습니다.

이부분이 이 작품의 반전이면 반전이겠군요.

이 작품은 잉과응보 입니다.

나의 행복을 누군가가 빼앗아 갔으니 나도 남의 행복을 빼앗아서 내 행복으로 만들겠다는 그릇된 생각으로 시작한 타인의 불행 만들기는 다시 화살이 되어 돌아오는…

결국 하편도 현실을 비꼬고 있습니다.

자신이 불행 하다고 남의 행복을 망가트리는 행위를 비꼬고 행위는 언젠가 업보가 되어 다시 돌아온다는 교훈…

우리 사회의 일그러진 자화상….

하편에서는 여주인공 ‘아메’의 써비스씬이 조금 들어가 있습니다.

아메 친구들의 나름대로의 액션신도 있고…

다만 개그 포인트는 하나도 없군요.

불꽃소방대6화 애니 상편에서는 아메의 중2병적 포인트가 중간 중간 있었던 반면에 하편에서는 초반에만 조금 표현되어 있습니다.

이 작품의 최대 포인트가 아메의 전파적 행동임에도 이것이 거의 생략 되어 버려서 아쉽군요.

그리고 쥬자와는 학교에서 알아주는 양아치.. 즉 싸움 실력에 있어서 일가견이 있을텐데도 별다른 행동을 하지 않고 아메와 그들의 친구가 사건의 거의 다 해결 해버리는 형국… 거기다 억수로 운이 좋은건지 이번에도 상편과 마찮가지로 위기를 벗어나고…

그러고보면 그 운도 행복의 일부가 아닐까 합니다.

그래서 타깃이 되어 버린 것일지도….

그러고보면 아메의 여동생도 주인공 때문에 행복이 빨려 나가버린 것일지도 모르겠습니다.

지하철에서 주인공 구해주고 뒤에 처한 현실은 패닉에 빠질정도였으니…

불꽃소방대5화 애니 고화질 영상 보는곳
불꽃소방대7화 애니 영상 자막 고화질 다시보기

댓글 남기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