소드아트온라인 앨리시제이션 War of Underworld 5화 애니 소아온 다시보기

[ 소드아트온라인 앨리시제이션 War of Underworld 5화 애니 소아온 다시보기 ]

▶ 소아온 앨리시제이션 War of Underworld 5화 애니 바로보기 ◀

▶ 애니 더보기 검색 ( 애니메이션 저장소 ) ◀

소드아트온라인 앨리시제이션 War of Underworld 5화 장르는 일상물입니다.
1쿨 13화씩 2기까지 나왔고, 올해 3기 나온다더군요.


패밀리 레스토랑에서 알바하면서 일어나는 내용을 다룬 애니입니다.

이런 일상물은 캐릭터 매력이 얼마나 좋은지가 인기를 좌우하죠. 그런 의미에서 봤을때 포푸라 한명에게 매력이 집중된 느낌이 상당히 드네요. 근데 1기 중반에 포푸라 비중이 적네요.ㅠㅠ

그래도 다른 캐릭터도 보다보니 매력이 드러나네요. 캐릭터의 개성 자체는 강한편 입니다.

러브라인 또한 나옵니다. 물론 일상물 다운 러브라인이긴 하지만.. 그래도 전 남주쪽 러브라인은 마음에 드네요.

전 일상물을 잘 보는편은 아니라 정확한 평가는 드리기 힘들지만, 개인적으로 재미있게 봤고, 평가도 좋은편 입니다. 안보신 분들은 한번쯤 보시는걸 추천합니다.

소드아트온라인 앨리시제이션 War of Underworld 5화 애니 까지 나왔습니다.
장르는 판타지, 액션이고, 어두운 내용의 애니입니다.

아카메가 벤다는 내용은 어두운데 분위기는 밝은편 입니다. 이런면에서는 그렌라간과 비슷하네요. 그런데 그렌라간보다 캐릭터 매력등을 더 살려서 일상은 재미있지만, 그만큼 내용의 어두운 면이 부각되네요. 애니 보는동안 캐릭터 매력이나 일상을 마음놓고 못 즐기게 만든 애니는 이게 처음이네요.

게다가 적들도 캐릭터 매력에, 사연까지 있으니깐, 누가 이기던 지던 마음이 개운하질 않네요. 개인적으로 이런애니 나왔으면 싶긴 했었는데, 막상 보니 심란하네요.

원래 저는 리뷰할때 스토리에 중점을 두고 하는데.. 이 애니는 스토리면에서는 마음에 걸리는게 많지만, 애니볼때 도저히 스토리에 초점이 안가서 스토리평가는 제외하겠습니다.

소아온 앨리시제이션 War of Underworld 5화 전투씬의 경우에는, 퀄리티는 그냥 요즘애니구나 싶을정도이고, 속도감은 좀 넣긴 넣었지만, 정작 박진감이 떨어지네요.

소아온 앨리시제이션 War of Underworld 5화 애니는 캐릭터 매력이 좋습니다. 하지만 이 점이 어두운 내용이랑 겹쳐져서 상당히 독특한 애니가 되었네요.

소아온 앨리시제이션 War of Underworld 5화 애니 자막 같은 경우 스포자제하면서 글 올릴려니 뭔가 글 내용이 상당히 난해하네요..


어쨋든.. 개인적으로 입덕하신지 얼마 안되신분들은 나중에 보시는걸 추천드리는 애니입니다.

별로 그래픽은 좋지는 않았지만 수위가 후훗 3개의 시리즈 다 보려니 시간이 꽤많이걸리더군요
(게시판에 투러브트러블이 없네요?)
재미있었습니다! ㅎㅎ
별은 5점만점중4개(그래픽때문에ㅠ 다른건 쨩!)

안그래도 오늘심심한데 집에서 애니나 마져 감상해봐야겠습니다

답글 남기기

이메일 주소는 공개되지 않습니다. 필수 필드는 *로 표시됩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