소드 아트 온라인 앨리시제이션 War of Underworld 7화 애니 자막

[ 소드 아트 온라인 앨리시제이션 War of Underworld 7화 애니 보는곳 ]

▶ 소아온 앨리시제이션 war of underworld 7화 애니 바로보기 (링크) ◀

▶ 애니 더보기( 애니메이션 저장소 ) ◀

굉장히 미묘해요;;;

소드 아트 온라인 앨리시제이션 War of Underworld 7화 애니 를 꽤나 좋아하는 저로써는 신나서 노래를 따라 부르면서 봤는데요
이 애니메이션 을 모르시는 분이라면, 아마 재미 없을거라는 생각이 들어요 ㅜㅜ

AKB의 실제 노래가 나오고, AKB 멤버의 애칭이 나오는 바람에요
AKB를 모르면, 재미도가 떨어지는데…

소드 아트 온라인 앨리시제이션 War of Underworld 7화 좋아하는 제가 봐도
대체 뭐지??? 라고 어이없어서 볼 정도니.. ^^;;;;

사테라이트 다운 3D가 나와서 신기했는데
이게 AKB만 아니였다면 괜찮은 작품이 되었을지도… ㅜㅜ

아, 참고로 3D로 표현된 댄스 말인데요

실제 댄스에요 ^^;;

会いたかった
만나고 싶었어

소드 아트 온라인 앨리시제이션 War of Underworld 7화 자막 노래가 처음 콘서트 곡으로 나오는데요, 실제 콘서트 장면을 보시면, 애니에 나온 장면이, 실제 댄스를 사용했다는 것을 아실 수 있으실거에요 ^^

약간의 스포

(会いたかった가 반복되는 앞부분의 댄스는 저도 노래방 가면 신나서 춤추면서 부르게 되는… ^^;;;)

아 그리고 이건 작품 내 이야기인데요

주인공 ‘나기사’ 머리 스타일을 어디선가 보신 적이 있지 않으신가요??
이번 AKB0048을 만든 제작사가 ‘사테라이트’ 인데요
이 회사의 가장 유명한 작품이 <마크로스F>에요 ^^;;
<마크로스F>의 란카를 쏙 빼닮았죠 ^^;;;;

란카를 닮았네… 라고 생각은 하고 있었는데요

이 아이들이 살고있는 별 이름이
‘란카 스타’
…..

저의 이번 소아온 앨리시제이션 War of Underworld 7화 리뷰는 치유계 애니의 거장이라고도 불리는 아리아(ARIA)에 대해 작성해보고자 합니다.
부제는 글제목에서 보신 대로 ‘행복을 찾는 법’ 입니다. 물론, 저가 앞으로 적어내려갈 글을 읽으시다보면
단지 아름답게 포장시켜 놓은 허황된 이상이라고 느껴지실지도 모릅니다. 그래도 저는 그런 것이 필요하다고 생각하고
있기에 그런 생각은 떨쳐버리고 적어 내려가도록 하겠습니다. 비록 지루한 글이 될 수도 있겠지만 끝까지 읽어주시면
감사하겠습니다.

리뷰 시작하겠습니다.

아리아(ARIA)

본론으로 들어가기 전에 앞서 약간의 줄거리 먼저 설명드리겠습니다.
‘아리아’는 미즈나시 아카리라는 맨홈(지구) 출신의 한 소녀가 물의 별이라 일컬어지는 아쿠아(현재의 화성 개발 혹성)


혹성에서 훌륭한 운디네(수상 안내자)가 되기 위해 힘써나가는 내용입니다. 그녀는 지구에서 곤도라(안내에 있어서
필수 적인 배 – 물의 도시 네오 베네치아는 대부분이 물로 이루어져 있어 배는 필수적이다) 운용을 독학하여 익히지만


젓는 방향이 반대였기에 그녀의 회사 선배인 아리시아 플로렌스 밑에서 처음 부터 다시 배우고 그녀가 정식 운디네가 되기 까지의 과정을 그려나갑니다.

미즈나시 아카리라는 소녀는 어떤 특징을 가지고 있습니다. 바로 세상을 긍정적인 눈으로 바라본다는 것입니다.

아카리는 자신만의 필터를 이용하여 자신이 본 것, 들은 것, 해본 것들에서 긍정적인 눈으로 바라보고 그로 인해서 행복이라는 결과를 가져옵니다.

어떻게게 보면 오! 나의 여신님의 베르단디와 비슷하다고 생각하시면 되겠네요 ㅎㅎ.

아카리가 가지고 있는 그 특징은 행복을 발견하는데 있어서, 행복을 얻는데에 있어서 없어서는 안될 절대 필요조건이라 생각합니다.

그 만큼 긍정이라는 것은 중요한 것입니다. 그렇다면 저가 그토록 강조하고 있는 긍정이라는 것은 우리에게 어떤 영향을 줄까요?? 몇 가지만 말씀드리도록 하겠습니다.

우선 첫 번째로 웃음을 짓는 횟수가 늘어납니다. 다르게 말하면 즐거움을 느끼기 쉬워진다고 말하고 싶네요.
어떤 일에 대해서 긍정적으로 바라보다 보면 스트레스의 양도 줄어들기 때문에 그 만큼 마음은 안정을 갖고
즐거움을 느끼기 쉬운 상태로 만들어지는 것이죠.

두 번째로 다른 사람과 가까워질 수 있는 기회가 늘어납니다. 사람은 감정상태에 따라서 뿜어내는 분위기가 달라집니다.

총평

소드 아트 온라인 앨리시제이션 War of Underworld 7화 에서 여러분들이라면 기분 좋아 보이는 분위기를 하고 있는 사람과 기분 좋아보이지 안는 사람, 둘 중에
누구에게 다가가겠습니까??

저라면 전자를 선택합니다. 후자를 선택할 경우라면 지인이 어떤 일로 하여금
화가 나거나 안좋은 일을 겪었을 때 뿐이겠죠.

기분 좋은 분위기를 하고 있는 사람은 자신 조차도 기분이 좋아지지 않을까?? 왠지 저 사람과 함께하면 즐거운 일이 생길거 같은데?? 이런 생각을 하게 만들어 줍니다.


그 만큼 긍정적인 사고를 가지고 있는 사람은 다가가기 쉬운 느낌을 많이 나타내기에 다른 사람과 가까워질 수 있는 기회도 많아지는 거죠.

소드 아트 온라인 앨리시제이션 War of Underworld 7화 에서도 세 번째로 목표한 일을 달성하는데 있어서 큰 힘을 줍니다.

누구든지 무엇을 할 때 목표를 가지고 있을거라 생각합니다. 물론 100%는 아니겠죠. 억지로 하게된 일에 대해서 목표를 가지는 사람은 없겠죠. 하지만, 결국 절대적인 목표는 생기게 마련입니다.

좋아서 하는 일이 건 어쩔 수 없이 하게 된 일이건 그 일을 완료해야 한다는 상황으로 인해서 말이죠 ㅎㅎ.

자, 그럼 과연 긍정적인 사고를 한 사람과 부정적인 사고를 하는 사람 중 누가 먼저 일을 끝낼 수 있을까요??

바로 긍정적인 사고를 한 사람입니다. 물론 절대라고는 말씀드리지 못하겠네요. 부정적인 사고를 가진 사람이더라도 일처리
능력이 가히 뛰어나다고 하면 당연히 억지로 하더라도 빨리 끝낼 수는 있겠죠. 다만!! 그 사람은 100%의 힘을 발휘하진
못할 것입니다. 짜증으로 인한 두뇌 회전의 저하 입니다. 하지만 반대로 긍정적인 사람이라면 머리가 맑아지고
두뇌 회전에 대한 가속도 또한 붙여줍니다. ㅎㅎ 뭐 실험해보셔도 되요.

아무튼 이처럼 긍정적인 사고는 우리에게 플러스 적인 효과를 줄 수 있습니다. 그만큼 행복이라는 골에 다가가기도 쉬워지는 것이죠.

그렇다고해서 언제나 긍정적으로 있지는 못할 것입니다. 좋은 일이 있으면 그렇지 않은 일도 있습니다.

그 중에서도 슬픈 일이죠. 예를 들어 자신의 소중한 사람들 중 누군가가 사고나 병으로 인해서 저승으로 가게 된다면 슬퍼질 것이고 그것을 긍정적으로 받아들이지는 못할 것입니다.

그리고 어찌해도 어쩔 수 없는 상황이 있을 때도 있습니다. 천재지변 이죠.

그것이 일어난다고 아는 상황에서 긍정적으로 받아 들일 수 있는 사람이 과연 있을까요?? 모든 것을 집어 삼킬 테니까요.

이야기 전개

그래도 소드 아트 온라인 앨리시제이션 War of Underworld 7화 애네 이서도 그 절망에서 일어날 수 있는 힘을 주는 것이 바로 긍정적인 사고 입니다.

천재지변으로 인한 소중한 사람을 잃는 것으로 인한 슬픔, 절망은 그 누구도 막지 못합니다. 하지만 다시 일어날 수 있는 힘을 주는 것은 가능합니다.


계속 그 상태를 유지하려는 사람이 있고, 다시 일어나자, 앞으로 나아가자 하는 사람이 있습니다.

전자가 주는 것은 한 없은 슬픔, 절망 뿐입니다. 하지만 소드 아트 온라인 앨리시제이션 War of Underworld 7화 자막 후자가 주는 것은 힘을 주며 미래에 대한 희망을 안겨줍니다.

잠시 다음 문장을 봐주시기 바랍니다.

‘왜 전 세계 인구의 1퍼센트밖에 안 되는 사람들이 전 세계 돈의 96퍼센트를 벌어드린다고 생각하는가?


당신은 이것이 우연이라고 생각하는가? 그렇게 만들어졌기 때문이다. 그 사람들은 뭔가 알고 있다. ‘비밀’ 을 이해하고 있는 것이다.

이제는 당신이 ‘비밀’을 만날 시간이다. – 밥 프록터물질적으로 풍족한 사람들은 의식적으로든 무의식적으로든 ‘비밀’을 활용하여 풍족해졌다.

풍요와 부에 관해 생각 하고, 그와 상반되는 생각은 마음에 들오이지 못하도록 막았다. 그 사람들의 마음을 지배한 생각은 ‘부’였다.
그 사람들이 이를 인식했든 못했든, 바로 그 생각이 그 사람들에게 부를 끌어당긴 것이다. 이것이 바로 끌어당김의 법칙이 적용된 사례다.
‘비밀’과 끌어당김의 법칙이 실제로 적용되고 있음을 보여주는 훌륭한 사례를 알려주겠다. 당신은 대단한 부자였던 어떤 사람이 돈을 다 날리고도 다시 단기간에 막대한 부를 축적해낸 경우를 보았을 것이다.

어떤 결말인가

바로 이때 그 당사자가 알든 모르든, 그 사람의 마음을 지배하는 생각은 ‘부를 축적하자’였다.

애초에 부자가 됐을 때도 바로 그 방법을 썻을 터. 그러고 나서 돈을 잃어버리면 어쩌나 하는 두려움이 마음속에 들어오게 되었고, 시간이 흘러 그 두려움이 마음에 가득해졌다.

‘부’를 생각하는 쪽에서 ‘손실’ 을 생각하는 쪽으로 옮겨가서, 결국 실제로 잃어버리고 만 것이다.


하지만 다 잃고 나자 더 이상 잃어버린다는 두려움이 없어지게 되었고, 다시 ‘부’를 생각하는 쪽으로 기울어졌다.


그들은 그렇게 해서 부를 되찾았다. 끌어당김의 법칙은 당신이 무엇을 생각하든 그 생각에 반응한다.’
-시크릿(p21~23) 저자 – RHONDA BYRNE

‘시크릿(비밀)’이라는 책을 읽으신 분이 계실런지도 모르겠습니다. 아마 그 분들께서는 저가 더 이상 아무 말 하지 않아도 이해하고 계실거라 생각합니다.

이 소아온 앨리시제이션 War of Underworld 7화 애니에서는 은 ‘비밀’이라는 단어가 무수히 나타납니다. 왜 그렇게도 많이 사용했을까요??


이유는 간단합니다. 당연히 무엇보다도 중요하기 때문입니다. ‘비밀’ 이라는 것은 다름 아닌 긍정입니다. 위에서도 언급 됐듯이, ‘비밀’과 끌어당김의 법칙이 부자에게 무너지고서도 다시 일어서게 해주는 힘인 것을 알 수 있습니다.

다시 말해, ‘비밀’ 즉, 긍정적인 마음이 끌어당기는 것은 그에 맞는 결과 입니다.

부자는 부를 이룰 수 있다는 긍정적인 마음에서 ‘부’라는 결과를 끌어당겼고, 두려움에서 즉, 부정적인 마음에서 ‘부의 소실’이라는 참혹한 결과를 끌어당겼습니다.

하지만 그 참혹한 결과에서도 다시 ‘부’라는 긍정의 마음으로 하여금 일어서게 됩니다.

줄거리

우리에게 다가온 소드 아트 온라인 앨리시제이션 War of Underworld 7화 애니 의 기쁨을 느끼게 해주고 그것은 곳 행복으로 이어주는 것이기도 합니다.

그리고 그 역할을 가장 크게 하고 있는 것이 ‘긍정’ 이라는 것입니다. 반대로 말하자면,

‘행복이라는 결과를 바란다면 긍정적인 사고를 하라’ 입니다.

이렇게해서 행복을 찾는 방법을 우리는 알게 되었습니다. 그렇다면 여러분은 어떠십니까?? 아마 행복을 바라는 분이 많으실겁니다.

그럼 평소 어떤 생각을 하십니까?? 행복이라는 결과를 위해 어떤 노력을 하고 계십니까??
단지 행복을 바라기만 할 뿐 사실은 안될거라는 생각을 가지고 계시진 않습니까??
행복이라는 결과는 우리가 얼마나 강한 마음으로 믿고 있느냐 반드시 이뤄질 것이라는 긍정적인 사고가 필요하다고 생각합니다.

행복의 의미에 따라서 쉽게 이루어낼 수 있는 것이 있는 반면, 엄청난 노력과 시간을 들여 얻게 되는 것도 있을 수 있습니다.

하지만 어느 쪽이나 가장 필요한 것은 긍정적인 마음 입니다.

우리는 현재 어려운 시대를 살아가고 있습니다. 언제나 불안정한 사회는 우리의 마음을 피폐하게 만들기 쉽습니다.

소드 아트 온라인 앨리시제이션 War of Underworld 7화 자막 리뷰에서도 말씀드렸지만 쉽게 해결되지는 않을 것입니다. 하지만 그런 상황에서도 마음가짐에 따라 행복을 발견하고 그 결과를 가져올 수도 있습니다.

부디 힘든 세상이지만 강한 마음을 가지고 긍정적인 밝은 마음을 가지고 힘내주셨으면 합니다.

저도 저의 말에 책임질 수 있도록 힘내도록 하겠습니다. 언제가 누구나가 힘차게 웃을 수 있
기를 바라며 마치도록 하겠습니다.(꾸벅 (_ _ )

여기까지 소드 아트 온라인 앨리시제이션 War of Underworld 7화 애니 리뷰를 읽어주신 모든 분들에게 감사말씀 드립니다.ㅎㅎ


아리아는 취향에 따라서 선호도가 갈리기 쉬운 작품 중에 하나입니다만,
저의 글을 읽으신 분들도 아리아에 대해 좀더 좋은 시선을 가져주신 분들이
늘어났으면 하는 바람도 있네요 ㅎㅎ.

답글 남기기

이메일 주소는 공개되지 않습니다. 필수 필드는 *로 표시됩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