오버로드1기11화 애니 영상 자막 다시보기

[ 오버로드1기11화 애니 영상 ]

▶ 오버로드11화 애니 바로보기 (링크) ◀

▶ 오버로드1기12 화 이어보기 ◀

오버로드1기11화 애니

나 자신이 조금이라도 더 나은 집에서 태어났으면, 하는 소원을 빌어본적이 있는가? 솔직히 나는 몇번이나 있었다.

어렸을 떄부터 찟어지듯 가난하다는 것이 어떠한 것이 알게 되었고 며칠을 굶는 다는 것이 얼마나 괴롭고 힘든것인지도 나는 안다.

다른 아이들이 피시방을 갈때 나는 곧바로 알바를 가야했고 그것은 지금도 마찬가지이다.

그날도 그러했다. 아침 일찍 출근하며 언제나 새벽바람과 등장하는 내모습은 이 동네에서는 그리 흔치 않은 것도 아니었다.

가로등 밑을 지나 헐렁하기 짝이 없는 녹슨 대문들을 지나며 뚜벅뚜벅 걸었다. 내가 살고 있는 집은 버스에서 내려 약 몇백걸음은 더 걸어야 나오는 언덕쪽의 작은 집이다.으스스할 정도로 조용한 밤거리.

농담삼아 놀러온 친구들이 치안제로라고 부를 정도로 내 집으로 가는 이 길은 무척이나 조용하고 어둡다.

심지어 길을 걷다 보면 이제는 불도 들어오지 않는 가로수가 있을 정도이니 말 다한것이다.

그때 나는 오랜만에 손에 쥔 묵직한 짐에 흐뭇하게 웃었었다. 이런 야밤중에 기름진 음식을 먹이면 안되지만 이제 갓 새끼병아리 에서 약간 큰 병아리 같이 이제 갓 중학교를 들어간 동생들이 나한테 달라붙어 함박웃음을 짓는 모습을 상상했었다.

내가 유일하게 이 빡센 노동생활을 견디는 것은 아버지들이 버티는 원동력과 다를 바 없었다. 단지 자신의 소중한 가족이, 웃는 모습을 보기 위해서.

오버로드1기11화 애니

동생 둘에 아직도 그 아픈 몸을 이끌고 어떻게든 일을 하려고 돌아다니는 나의 어머니. 일찍이 돌아가신 아버지를 대신하여 난 언제나 장남 노릇을 했다.

어렸을 때는 하루하루가 힘들었고 어째서 나는 남들과 같이 평범한 생활이 불가능할까 하는 생각에 눈물도 많이 흘렀다.

남들이 할 수 있는 평범한 생활이 나에게는 그저 사치와도 느껴졌고 그들이 부모님에게 용돈을 탈 때 나는 월급을 타서 그것을 그대로 어머니에게 드렸다. 어머니하고 싸우기도 많이 싸웠다.

그러나 언제까지고 나는 사춘기일 수 없었다. 어머니의 병기가 악화되고 결국 한번 쓰러져 병원에 갔던 날 이후로 나는 어른이 될 수밖에 없었다.

이제 갓 어엿한 사내티가 나오기 시작하는 남동생이랑 이제 조속해져서 일하고 돌아오는 오빠를 위해 밤늦게 남아 밥을 차리는 여동생은 그런 나를 응원해주었고 어머니는 내 손을 잡으며 미안하다고했다.

나는 그걸로도 행복했다. 그들이 있었기에 나는 일이 끝나고 집에 들어가 맥주한잔을 따면서 웃을 수 있었다.

남들은 모르겠지만 그것은 나에게 있어서 커다란 보물과도 같았다. 그 어떤 반짝이는 보석보다도 그들은 나의 마음속에서 더욱 빛나고 있었다.

하지만 지금은 늦었다.

나의 마음속에는 아무것도 빛나지 않는다. 나에게는 아무것도 남지 않았다. 행복은 사라졌고 나의 얼굴에서 미소는 사라졌다.

아침에 일어나 화장실을 가면 그저 퀭한 눈동자로 서있는 시체가 거울 속에 존재한다.

숨을 쉬는 것이 싫다.

살아있는 것이 싫다.

오버로드1기11화 애니

그저, 나는 생각하지 않고 서있기만 할뿐이다.

-다음 소식을 전해드립니다. 총 10건의 ○○연쇄살인사건의 용의자를 검거했다는 검찰의 발표가 오늘 아침 9경에 있었습니다.

범인의 이름은 김주연. 현재 대한민국 상위를 달리는 기업의 친자임이 밝혀지며…

녹음 해두었던 테이프가 자동 되감기를 하는 소리가 들려온다. 치지직 거리며 노이즈가 섞인 티비 화면을 바라본다.

몇 번이고 몇 번이고 보아도 잊혀지지 않는 그녀석의 얼굴을 본다.

김주연.

10건의 연쇄살인사건의 대한민국을 흔든 대흉악 범죄자.

그리고 나의 가족을

살해한 범인

나는 되감기 되어 재생되는 티비화면속의 그를 쳐다보았다.

그의 하루는 간단하다. 눈을 뜬다. 옷을 입는다. 묘소에 들린다. 그리고 집에 돌아와 술을 마신다.

그 날 이후로 완벽하게 파괴된 나의 시간 감각은 언제나 하루의 시작을 다르게 만든다.

아침에 눈을 뜰때도 있고 저녁늦게, 혹은 새벽에 눈을 떠 잠을 못 이룰 때가 많다. 술에 과하게 취해 자게 되거나 아니면 오지 않는 잠에 날밤을 새다가 결국 자게 되는 경우가 많기 때문이다.

오버로드1기11화 애니 같은 경우에도 이런 생활은 완벽하게 신체리듬감각을 파괴한다. 몸을 끔찍이도 아끼던 그를 아는 사람들은 변해버린 그의 모습에 혀를 찼지만 정작 당사자에게 있어서 그들의 걱정따위 아무래도 상관없었다.

자신의 가족의 일을 듣고 한결같이 동정의 시선을 보내지만 어차피 남의 이야기일테니까. 아무리 동감을 한다고 해도 그들은 당사자가 아니다.

오버로드1기11화 애니

하루하루 그의 건강을 챙겨주던 어머니도, 졸린데도 먹을 밥을 차려놓고 기다리던 여동생도, 일부러 기운없는 자신을 위해 공부한다고 기다리던 동생도 이젠 없다.

그는 언제나 그것을 떠올리면서 술을 마신다. 언제나 정신을 잃을 정도로 마신다.

목소리의 주인을 확인하자마자 그는 전화를 신경질 내듯 던진다. 어차피 언제나처럼 자신을 닥달할것이 볼 보듯 뻔하다. 걱정해 주는 것은 고마운 일이지만 그에게 있어서 어찌되든 상관없는 일이다.

삐리리리…. 삐리리리….

다시한번 전화소리가 울린다. 한번이 끊어지고 두번째 벨소리가 흐르고 두번째가 끊겨 세번째 벨소리가 울린다.

집안의 침묵 속에서 핸드폰 벨소리는 요란스럽기만 하다.

삑.

“무슨 일인데.”

[너, 지금도 술먹는 중이냐?]

“그딴 이야기 할거면 끊어. 전화한 이유가 그게 다야?”

오버로드1기11화 중에서 벌겋게 달아올랐지만 또박또박 끊어 말을 하는 그의 목소리는 무척 살벌하였다.

[아니, 그보다 더 중요한 이야기가 있어.]

“무슨 이야기?”

[자세한 이야기는 지금 할수 없어. 하지만 일단 말하기 전에, 솔직히 말한다고 해서 니가 진정할리가 없다는 사실은 알고 있지만….]

오버로드1기11화 애니

“새끼가 너도 아침부터 술쳐먹었냐. 왜 말을 똑바로 못 이어?”

오늘따라 말꼬리를 길게 잇는 친구의 목소리에 술기운에 언성을 높여버린다.

순간 흠칫하면서 자신이 너무 소리를 높였다는 것을 깨닫지만 이내 핸드폰에서 흘러나오는 그의 하루를 개떡으로 만들어버릴 대사에 그저 거칠게 자리에서 일어났다.

[…김주연이 살아있다.]

“…뭐?”

의자가 거칠게 바닥을 구른다. 당장이라도 터질듯한 붉었던 얼굴은 창백하게 변하였고 이내 경악하던 눈은 마치 초점을 잃은 듯 공허해진다.

도대체 어떻게 돌아가는 거야?

주태빈.

어렸을 때 아버지가 돌아가신 탓에 어머니가 그에게 붙여준 이름이다. 딱히 의미를 따지기 보다는 그저 이쁘게 커달라는 뜻으로 지어주신 이름인데 뜻하지 않게 어찌보면 여자이름같기도 하게 되어 애매하게 된 비운의 이름이다.

오버로드1기11화 애니는 몰론 외모는 이쁘다기 보다는 그저 다부진 얼굴에 꽤나 마른 체형으로 어디가서 여자친구가 있다고 해도 이상하게 여겨지지 않을 정도로 준수한 외모였다.

하지만 고된 노동으로 지친 몸에 정신적인 피로감이 몰려 검게 눈밑에 검은 줄을 새긴 채 후줄근한 티셔츠위로 구깃거리는 난방을 입은 채로 허겁지겁 거리로 뛰쳐나온 그는 손을 들어 택시를 잡았다.

택시 기사에게 목적지를 말하고는 조용히 자리에 앉은 태빈은 심하게 불안한 얼굴이었다. 흔들리는 눈동자에 한순간도 손을 가만히 두지 않으며, 심지어 이빨마저 딱딱 거릴 정도로 불안한 모습.

그러나 머릿속은 불안함을 넘어서 혼돈에 가까운 상태였다.

김주연이 살아있다. 자주는 아니지만 친한 고등학교 동창 친구로서 현재 유명 대기업에서 일하는 친구가 전해준 소식에 그는 처음에는 헛소리로 치부하려고 하였다.

오버로드1기11화 애니

김주연은 죽었을 터이다. 자신의 눈앞에서 사형을 선고 받았고 수많은 유가족의 비난속에서 녀석은 그렇게 끌려갔다. 현장속의 이슬이 되어 녀석은 그렇게 사라져 갔다. 그것은 진실이다. 아니, 진실이었을 터이다.

하지만 너무나도 우습게도, 태빈은 그런 친구의 말을 무시할 수 없었다. 아니, 본능적으로 그것이 사실일지도 모른다고 심장이 말하고 있었다. 김주연. 그에게 있어서 이 세글자는 그러했다.

잊을 수 없고, 잊어서도 안된다. 자신의 인생을 무참하게 짓밟고 죄없는 이들에게 더러운 비웃음을 흘리며 자신의 살인행각에 대해서 조금도

반성의 기미를 보이지 않은 인간 말종중에서도 구제할 수 없는 녀석이다. 만약 신이 저것의 죄를 용서한다면 아마 그 신을 그가 용서하지 않을 것이다.

그렇기 때문에 그는 지금 이렇게 달려가고 있는 것이다. 그에게 전화를 걸은 김중연은 지금 가장 잘나가며 톱을 달리는 가상현실 게임의 개발팀에서 일한다. 흔히 말하는 잘나가는 놈이었다.

그런데 어째서 평범한 게임회사의 일원이 어째서 이미 구치소에서 목이 메여있을 김주연의 신원을 알고 있는 것일까?

그리고 그가 살아있다는 것이 진짜라면 그것을 어째서 나에게 전달한 것일까. 모든것이 의문이다.

오버로드1기11화 애니 하지만 지금은 당장 할 수 있는 것은 그에게 달려가 이야기를 듣는 것 뿐. 다짜고짜 자신이 있는 회사로 직접 찾아오라는 말을 남기며 전화를 끊어 버렸다.

재통화를 몇 번이나 해도 그저 전원이 꺼져있다는 소리뿐. 결국 집에서 뛰쳐나오듯 나와버렸다.

저 멀리 조금씩이지만 그가 있는 회사의 빌딩이 보이기 시작하였다. 여의도 한가운데에 우뚝 솟은 그것을 가리키면서 택시 기사를 향해 쓸데없는 보챔을 한다.

그런 그의 무똑똑한 말투에 기분도 상할테지만 손님인 이상 맘대로 뭐라 하지도 못하는 기사는 그저 묵묵히 일을 수행한다.

입구에 도착해서 택시기사에게 만원짜리를 주고는 그대로 내려버린다. 뒤에서 그가 부르는 소리가 들리지만 이미 정신은 그곳에서 멀어져 있다.

“여기!”

익숙한 누군가의 목소리가 들려온다. 고개를 돌리자 김중연의 모습이 보인다.

깔끔하게 차려입은 회색 정장에 승용차를 몰고서 나오고 있는 모습을 본 태빈이 황급히 달려가자 옆자리에 타라는 듯 한 제스쳐를 취한다.

오버로드1기11화 애니

쾅하는 소리와 함께 차가 부셔질 세기로 문을 닫아버린다. 지나가던 주변사람들이 무심결에 쳐다볼 정도이다.

“살살좀 닫아 임마. 차 부셔질라.”

“김주연이 살아있다는게 무슨 소리야.”

말을 묵살하면서 그저 앞만을 향해 똑바로 쳐다보면서 태빈이 입을 열었다. 원래 말을 하지 않으면 꽤나 위압적인 눈빛의 그가 그리 있으니 얼마나 살벌하겠는가.

그의 얼굴에서 흘러 넘치는 차가움에 마저 피고 있던 담배를 한 모금 마시며 중연은 입을 열었다.

“일단 자세한 이야기는 가서 하자. 솔직히 너에게 이걸 말해야 할지 말아야할지 고민 정말 많이 했다. 그거 아냐? 실은 이거 너한테 말한 것 만으로도 나 짤리기 충분하다 너.”

“그건 또 무슨 소리야? 니가 짤린다니? 애초에 그 새끼가 왜 살아있다는 건데? 그 새낀 죽었다고.”

“그래 죽었지. 법적으로는 말이지. 3달전, 정확하게 6월 23일날 사형식이 집행되었고 나라에서는 죽었다고 했던 거지.”

“법적이라니?”

“말 그대로야. 녀석은 법적으로는 죽었어. 교도소에서는 녀석의 사형식이 집행되었다고 했지. 그 시점에서 이미 김주연은 이제 산인간이 아니야. 하지만 그게 진짜일까? 누가 그녀석의 시체를 보았지?”

오버로드1기11화 애니 자막 만 생각해봐도 이것도 갑작스런 이야기에도 김중연은 차근차근 대답하기 시작하였다.

“지금 내가 이런 이야기를 꺼내서 당황했을거 알고 있어. 하지만 태빈아. 진정하고 내 이야기를 들어봐.

김주연은 살아있어. 그리고 난 그 새끼가 어디에 있는지, 무엇을 하고 있는지 까지 알고 있어.”

“…너, 시발 이런 이야기를 꺼내는 이유가 뭐야? 내가 그 새끼를 어떻게 생각하는지 잘 알고 있잖아? 근데 이제 와서 뭐? 지금 나 엿먹일려는 거냐? 진정이고 자시고 이해가 가게 설명을 하라고!”

“설명을 하라고 해도 지금 당장은 불가능해. 하지만 이것만은 알아줘. 내가 이 사실을 알고 지금까지 숨겼다가 이제와서 밝힌 이유는 단지 하나야. 너를 더이상 속이고 싶지 않았어.”

“속여? 니가 나한테 뭘 숨겼다는 건데? 김주연이 살아있었다는 거?”

“전부다. 앞으로 천천히 이야기 해줄게. 일단 지금은 가자.”

“어디로 가자는 건데?”

이미 흥분해 목소리가 가라앉지 않는 태빈의 목소리에 중연은 그저 차가운 눈으로 정면을 바라보면서 엑셀을 밟았다.

One thought on “오버로드1기11화 애니 영상 자막 다시보기

답글 남기기

이메일 주소는 공개되지 않습니다. 필수 필드는 *로 표시됩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