쿡마나 cookmana 최신만화 사이트 시청 처벌

이번시간에는 쿡마나에 대해서 알아보도록 할텐데요 영어로는 cookmana 사이트로써 무료 웹툰 또는 최신만화 다시보기 미리보기 서비스를 제공하고 있는 곳이기도 합니다

예전에 있었다가 다시 태어난 곳으로 더욱더 깔끔하게 리뉴얼 되어 방문자들도 점차 늘어나고 있는 추세이기도 하죠.

하지만 이런 불법 웹툰 사이트를 이용하게 되면 시청 처벌이 발생하게 되고 사이트 폐쇄가 가속화 되기 때문에 주의를 기울이셔야 합니다.

쿡마나 cookmana 주소 바로가기

쿡마나 사이트
쿡마나 사이트


아직 대중들에게 많이 알려진 곳은 아니지만 무료 웹툰 사이트 들이 문들 닫으면서 다른 대체 사이트 들이 주목을 받고 있는 분위기 입니다.

하지만 어디까지나 불법 웹툰 사이트 이기 때문에 될 수 있으면 정상적인 곳을 이용하시는 것을 추천드립니다.

주소

▶ 쿡마나 검색보기 ◀

▶ cookmana 대체 사이트◀

과거에는 불법 웹툰 사이트를 시청한다고 해서 처벌근거가 없었지만 현재 저작권법 개정안이 국회 계류중인만큼 앞으로 처벌 수위와 범위가 확대될 전망입니다.

▶ 불법 웹툰 사이트 시청 처벌 가능한 이유 ◀

쿡마나-매일추천100
쿡마나-매일추천100


다른 무료웹툰 사이트 들과 다르게 비교적 세련된 레이아웃 구조를 가지고 있는데요 상단 메뉴에는 최신만화 , 인기만화 , 완결만화, 매일추천100, 커뮤니티 , 오류제보 메뉴 탭으로 구성되어 있는것을 볼 수 있습니다

최신만화 장르로는 총 21개로 분류되어 있고 SF, TS, 개그, 드라마, 순정, 시대, 인기, BL, 스포츠 , 액션 등 매우 다양합니다

쿡마나 사이트의 경우 새롭게 단장해서 오픈한 만큼 서버 속도가 빠르고 UI 구성 정리도 확실하게 되어 있는 모습인데요

다른 불법 무료 웹툰 사이트 들의 경우 최근 ddos 공격과 정부 https 규제로 인해서 사이가 차단되는 경우가 빈번히 발생하고 있지만 쿡마나 사이트의 경우 인지도가 낮다보니 이런 문제에서 자유로운점이 있죠.

그리고 최근 쿡마나 사이트 상단에 과거에는 없었던 불법 광고 배너들이 달리면서 수익화를 하고 있는 모습들을 볼 수 있습니다.

대부분 불법 도박광고이고 일일툰과 같이 운영을 하고 있는 것으로 보여집니다.

하지만 이런 곳들은 합법적인 방법으로 만들어진 곳이 아니기 때문에 네이버웹툰이나 카카오웹툰 같이 정상적인 웹툰 사이트 들을 이용하시는 것을 추천드립니다.

최신 인기만화 추천 순위

▶ 무료 웹툰 사이트 TOP10 ◀

cookmana 사이트가 아니라고 해도 이런 불법 웹툰 사이트들은 수없이 존재하고 있고 지속적으로 만들어지고 있습니다.

가장 중요한것은 사용자들의 인식이라고 할 수 있는데요. 쿡마나 주소가 막히더라도 대체 사이트나 대피소 등이 있기 때문에 이런 곳들은 사라지지 않는 것입니다.

그리고 단속을 회피하기 위해서 또다시 새로운 서버로 옮기게 되고 주소가 변경될때마다 변경 링크를 찾아다니는 현상이 반복되고 있는 것입니다.

하지만 쿡마나 같은 사이트 들은 불법이기 때문에 시청 처벌이 이루어질 수 있다는 사실을 생각하셔야 합니다.

앞으로는 정부법이 더욱 강화되기 때문이기도 한데요. 다시한번 말씀드리지만 웹툰 작가님들을 생각하셔서 정상적으로 경제적 비용을 지불하셔서 볼 수 있는 사이트를 이용하시는 것을 추천드립니다.

쿡마나 불법 시청


과거에는 무료 웹툰 사이트 시청을 처벌하기 위한 법과 판례들이 부족했던것이 사실입니다.

하지만 지금은 시대가 많이 바뀌었고 시청 벌도 가능해진 시대이기 때문에 앞으로도 법은 꾸준히 강화될 것으로 예상됩니다.

그리고 많은 분들이 쿡마나 불법 시청에 대해서 질문을 하시는데요 엄밀히 설명드리면 단순히 접속 기록만 가지고 판단을 할 수는 없지만 한번 들어가 보셨다고 해도 앞으로는 이용하지 않으시길 바랍니다.

답글 남기기

이메일 주소는 공개되지 않습니다. 필수 필드는 *로 표시됩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