마나보자 웹툰 manaboza 사이트 주소 바로가기 주의사항

마나보자 같은 경우 불법 웹툰 사이트 중 하나라고 할 수 있는데요.

정식 명칭은 manaboza 라고 하며 불법 웹툰 미리보기 컨텐츠를 제공하고 있는 곳이라고 할 수 있습니다.

하지만 어디까지나 합법적으로 제공되는 컨텐츠가 아니기 때문에 피하시는 것이 좋고 다른 합법 사이트를 이용하시는 것을 추천드립니다.

마나보자 manaboza 주소 바로가기

마나보자 사이트
마나보자 사이트

마나보자에서는 일반 합법사이트와 같이 이벤트 메뉴를 두고있고 포인트를 주는 방식으로 올려져 있는데 실제로는 작동하지 않고 회원가입없이 무료로 웹툰 감상이 가능하도록 구성되어 있습니다.

거의 대부분이 저작권자료이기 때문에 아무 대가없이 볼 수 있다는 점에서 불법 사이트라는 것을 알 수 있습니다.

주소

▶ 마나보자 검색보기 ◀

▶ 마나보자 대체 최신 주소 바로가기 (링크) ◀

마나보자 주소는 과거부터 계속 변경되어 왔습니다.

방송통신심의위원회에서 지속적으로 주소를 차단하고 있고 차단주기가 짧아지고 있는 만큼 이용자 역시 경각심을 가지고 될 수 있으면 불법 웹툰 사이트 이용을 주의하시는 것이 좋겠죠.

▶ 불법 웹툰 사이트 처벌 가능한 이유 ◀

사이트 특징

마나보자-TOP10
마나보자-TOP10

과거에는 마나보자 사이트 주소가 https로 운영이 되었지만 주소 변경이 이루어지면서 주소록에 http로 공식 변경이 이루어 지게 된것이죠

물론 다른 무료 만화 사이트 들과 비교해서 컨텐츠 양이나 종류가 부실하게 보이긴 해도 번쩍거리는 광고가 없고 서버도 쾌적하게 운영이 되는 것을 볼 수 있습니다

아직 만들어진지 얼마되지 않은 곳이기도 하지만 운영자가 마나보자 이벤트를 꾸준하게 열고 있고 신작 만화 업데이트도 활발하게 이루어지고 있기 때문에 급속하게 성장할 수 있을 것으로 보여집니다

manaboza 메인 사이트로 접속한 화면에서 상단 메뉴에서 TOP100 메뉴에서 현재 주간, 월간, 신작 별로 순위 확인이 가능합니다

마나보자 신작만화
마나보자 신작만화

또한 현재 연재, 완결 만화와 단행본 , 리메이크 작품 등이 실시간 업로드 되고 있고 요일별로 볼 수 있도록 분류도 잘 되어 있는 편입니다

아직까지 귀멸의 칼날 , 열혈강호, 원펀맨 리메이크, 원피스 , 하이큐, 주술회전, 킹덤 등이 인기 추천 만화인 것을 알 수 있죠

다음으로 manaboza 신작만화 메뉴를 보면 현재 업데이트 된지 몇일 되지 않은 따끈따끈한 작품들을 확인할 수 있고 평가가 좋은 웹툰으로 꿀잼 표시가 되어 있는 것을 볼 수 있습니다

간혹 마나보자 이벤트 또는 할인메뉴가 있는데 사실상 모두 모료 감상이 가능하다고 보시면 됩니다

무료 만화 추천 순위

마나보자 대체 사이트

최근 다양한 불법 웹툰 사이트 들이 꾸준히 생겨나고 있는 상황인 만큼 될 수 있으면 들어가지 않도록 주의를 기울여 주시길 바랍니다.

▶ 무료 만화 사이트 TOP10 바로가기 (링크) ◀

manaboza 사이트와 유사한 곳들은 많고 주소 차단이 이루어진다고 해서 도메인을 바꾸면서 계속 운영을 해오고 있는 것이죠.

아직까지는 이런 불법 사이트 들을 원천적으로 막을 수 있는 기술은 없기 때문에 이용자의 인식과 노력이 무엇보다 중요하다고 할 수 있습니다.

접속이 불가능 하다면?

마나보자 사이트 차단 또는 막힘 현상이 생기는 경우 대체 사이트를 찾거나 우회 방법을 찾기 마련인데요.

VPN 프로그램을 사용하는 경우 속도 면에서 너무 느리고 https 차단우회를 시도하는 경우 IP추적과 접속 로그가 남아서 시청 처벌이 될 수 있는 문제가 있습니다.

그렇기 때문에 가장 좋은 선택은 정부에서도 권장하고 있는 정식적으로 웹툰을 연재하는 공식 웹툰 사이트를 이용하는 방법입니다.

최근에는 네이버웹툰과 카카오웹툰에서 무료 캐시와 쿠기 등을 주는 이벤트를 하고 있기 때문에 이를 활요하면 공짜로 웹툰을 볼 수 있으니 참고하시길 바랍니다.

답글 남기기

이메일 주소는 공개되지 않습니다. 필수 필드는 *로 표시됩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