툰123 toon123 최신 주소 웹툰 링크 바로가기 주의사항

툰123은 불법 웹툰 사이트 중 하나로 저작권을 위반한 컨텐츠들이 올라와 있는 곳입니다.

지금은 업데이트되지 않는 곳으로 자체 번역이 되지 않은 뉴토끼와 다른 불법 웹툰 사이트에서 스캔본을 떠와서 게시하고 있는 중입니다.

하지만 어디까지나 합법 사이트가 아니기 때문에 이용하지 않는 것을 추천드리며 합법 사이트를 통해서 최신 작품을 감상하시는 것이 좋습니다.

툰123 주소 바로가기

툰123 toon123 웹툰 사이트
툰123 toon123 웹툰 사이트

업데이트가 이루어지지 않고 방문자가 적기 때문에 주소 차단은 이루어지지 않고 있는데요.

서버도 해외에서 호스팅하고 있다보니 매우 느리고 이용자들에게 상당한 불편함을 주는 곳으로 알려져있죠.

주소

▶ 툰123 검색보기 ◀

사이트 특징 및 장단점

다른 웹툰 사이트 들과는 레이아웃과 분위기가 차이가 있는데요 대부분 작품들이 아지툰 스캔본을 그대로 가져왔는지 agitoon 로고와 뉴토끼 로고가 표시되어 있는 것을 볼 수 있습니다

작품 장르는 총 16개로 BL, 로맨스,학원,순정,드라마, 판타지, 액션, 일상, 개그, 미스터리, 공포, 무협, 스릴러,스토리, 스포츠 등 다양합니다

그래고 툰123 웹툰의 경우 연재 작도 나오고 있기 때문에 요일별로 최신 업데이트된 만화 들을 확인해볼 수 있습니다

단점이라면 작품수가 적고 내서재 에서 북마크 기능이나 이어보기, 다시보기 기능을 사용하기 위해서는 회원가입을 통해서 로그인이 되어 있는 상태야만 한다는 것입니다

하지만 어디까지나 불법 사이트 이기 때문에 IP추적이나 접속 로그 기록 등을 통해서 추후 문제가 될 소지가 있기 때문에 가급적 이용하시지 않는 것을 추천드립니다.

툰123 인기 웹툰 순위

  1. 육식주의 헌터
  2. 우리 청춘의 사랑은
  3. 오늘 저녁은 너다
  4. 학사검전
  5. 바바리안 퀘스트

대체 사이트

툰123 같은 불법 복제 사이트들은 매우 많습니다. 주소가 막히면 계속 다른 주소로 이동하면서 이용자들을 모으기 때문에 없애기 힘든것이죠.

▶ 무료 웹툰 사이트 TOP10 ( 바로가기 링크 ) ◀

대부분 많은 사람들이 툰123 시청 처벌이나 접속시 문제가 되는것이 아니냐고 물어보시는 분들이 많은데요

과거에는 단순 시청을 한다고 해서 문제가 없다고 생각했지만 지금은 시민들의 의식과 분위기가 바뀌고 있고 저작권 입법이 진행중이기 때문에 처벌이될 소지는 충분합니다.

다시한번 말씀드리지만 합법적인 방식으로 이용하는 것이 좋기 때문에 될 수 있으면 소액을 지불하고 보시는 것을 추천드립니다.

답글 남기기

이메일 주소는 공개되지 않습니다. 필수 필드는 *로 표시됩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