카인드툰 웹툰 사이트 kindtoon 주소 링크 바로보기

카인드툰 같은 경우 불법 웹툰 사이트로 알려진 곳인데요.

일명 kindtoon 이라고 하고 사이트에서는 웹툰 및 만화 등을 무단으로 복제 하여 공유 하고 있는 곳입니다.

최근 정부 규제로 주소가 계속 바뀌고 있는 만큼 정상적인 사이트를 이용하시는 것을 추천드립니다.

카인드툰 웹툰 사이트 kindtoon 주소 바로가기

카인드툰 사이트
카인드툰 사이트

카인드툰 같은 경우 방문자가 많지 않지만 아직 운영을 하고 있는 곳으로 알려져있는데요.

현재는 운영이 중단된 상태인지 업데이트가 이루어지지 않습니다.

주소

▶ 카인드툰 사이트 ◀

▶ 카인드툰 대체 사이트 바로가기 ◀

사이트 특징

카인드툰 웹툰 베스트
카인드툰 웹툰 베스트

카인드툰 사이트의 이름을 보면 빠르고 친절한 웹툰 이라고 되어 있는 것을 볼 수 있는데요 사이트의 전체적 레이아웃의 경우 아미나 빌더로 만들어진것을 알 수 있습니다

kindtoon 웹툰 만의 특징을 보면 일간베스트, 주간베스트, BL/GL 웹툰 전체 베스트 등 다양한 인기 순위를 제공하고 있다는 점인데요

현재는 웹툰이미지가 모두 깨져서 보여지고 있지고 있지 않습니다.

현재 저작권을 위반한 불법 웹툰 사이트 들이 폐쇄를 당하고 있기 때문에 카인드툰 역시 자유롭지 못할 것으로 보여집니다.

카인드툰 패밀리사이트로는 링크바로넷, 다해요닷컴, 주소타운, 티비봉, 티비메카 등으로 나와있습니다.

최근 저작권에 대한 시민의식이 각인되면서 불법 웹툰 사이트를 이용하지 않는 움직임이 나타나고 있죠.

과거에는 불법 웹툰 시청시 처벌규정과 근거가 따로 없었지만 현재 국회 계류중인 저작권법 개정안이 통과가 되면 시청자 처벌과 범위가 더욱 확대될것으로 전망됩니다.

그리고 카인트툰 사이트 내에 커뮤니티 게시판이 있지만 운영이 되지 않고 있는 것으로 보여집니다.

무료 웹툰 추천 순위

카인드툰 접속불가 시 우회 가능한가?

앞서 설명드린대로 이러한 불법 사이트들은 정부에서 도메인 차단을 하기 때문에 주소가 주기적으로 바뀌는 경우가 많습니다.

물론 우회방법이 있다고 해도 IP추적이나 회원정보 로그 기록 등을 통해서 개인정보가 유출될 수 있는 여지가 있죠.

가장 안전한것은 합법적인 웹툰 사이트를 이용하는 것입니다.

대체 사이트

카인드툰 사이트 외에도 불법 무료 웹툰 사이트 들은 많습니다. 이름은 다르지만 사실상 모든 웹툰 만화를 스캔해서 공유하고 있다고 봐도 되는데요.

앞으로는 정부 규제가 더욱 엄정해지기 때문에 차단주기도 더욱 짧아질 전망입니다.

▶ 무료 웹툰 사이트 TOP10 ◀

카인드툰 불법

카인드툰 같은 경우 일반 웹툰 뿐만 아니라 상단에 불법 토토 도박 광고들이 달려있기 때문에 청소년들이 이용하는 경우 금전적으로 큰 손실을 볼 수 있습니다.

물론 지금은 저작권자료들이 뜨지 않는다고 하지만 이런 곳들은 이용하지 않는 것이 좋습니다.

카인드툰 해킹

하지만 해킹의 문제는 사용자들에게 피해를 입힐 수 있기 때문에 주의가 필요한 사항이라고 할 수 있는데요

단순히 웹툰 시청만 한다고 해서 바이러스에 걸리거나 악성코드에 감염되는 것이 것이 아니라 특정 파일을 다운로드 받는 경우에만 문제가 될 수 있는 것이기 때문에 이점은 꼭 확인하시길 바랍니다

답글 남기기

이메일 주소는 공개되지 않습니다. 필수 필드는 *로 표시됩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