뉴툰 newtoon 웹툰 주소 사이트 바로가기 주의사항

만화를 즐겨보시는 분들이라면 뉴툰 웹툰 사이트를 이미 알고 계실것 같은데요. 불법 웹툰 사이트 중 하나라고 할 수 있습니다.

정식 명칭은 newtoon 인데요 만들어진지 꽤 오래되었지만 이용자는 크게 많진 않은것 같습니다.

하지만 최근 정부의 단속으로 사이트 주소들이 지속적으로 막히고 있는 곳이죠.

과거에는 저작권이라는 개념이 미비했기 때문에 이런 무료 웹툰 사이트에서 본다고 크게 문제가 되리라고 생각하지 않았는데 지금은 달라지고 있습니다.

뉴툰 주소 바로가기

▶ 뉴툰 사이트 ◀

▶ 뉴툰 대체 사이트 ◀

newtoon 사이트를 접속하는 경우 불법 웹툰 저작물등이 게시되어 있기 때문에 이를 감상하거나 다운로드 받는 등의 행위는 처벌이 될 수 있습니다.

현재 법개정이 이루어지는 중이고 입법이 완료되면 앞으로는 불법 웹툰 감상이 더욱 어려워질것으로 예상하고 있습니다.

사이트 특징

뉴툰에서는 무료 웹툰 사이트 들과 마찬가지로 요일별, 장르별, 작품별, 분류로 나뉘어져 있는데요 최신순, 인기순으로 정렬이 되어 있습니다.

장르는 총 15개로 구성되어 있는데요 판타지와 액션, 개그, 미스터리, 로맨스, 드라마, 무협, 스포츠, 일상, 학원, BL/SF, 시대극 등 입니다

하지만 현재 접속이 자주 막히는 상황이 발생하고 있고 번역이 제시기에 이루어 지지 않으면서 크고 작은 문제들이 발생하고 있는데요.

네이버웹툰이나 카카오웹툰 등에서 불범을 막는 AI시스템이 도입됨에 따라서 앞으로 연재 속도도 매우 느려질 전망이기 때문에 될 수 있으면 합법적인 플랫폼을 이용하시는 것을추천드립니다.

newtoon 장르가 단순히 1개로만 분류가 되어 있는거이 아니라 여러개가 겹쳐서 구성되다보니 검색을 하는데 동일 작품들이 나오는 경우도 있습니다.

뉴툰 사이트 상단에 불법 광고물 배너들이 배치되어 있기 때문에 주의하셔야 하는데요.

이런 곳들은 합법적인 곳들이 아니고 피해를 봐도 책임을 져주지 않습니다.

특히 먹튀사건이 발생해도 100% 책입져 줄 수 없고 설사 보증을 해준다고 해도 말뿐인 경우가 많습니다.

뉴툰 사이트는 로딩속도가 느린편인데요. 해외 서버를 두고 있어서 국내에서 이용할때 로딩이 걸릴 수 밖에 없는 구조입니다.

가장 좋은 방법은 공식적으로 국내에서 서비스하는 합법웹툰을 보는 방법입니다.

최근에는 웹툰도 공유 경제 구독 시스템이 도입됨에 따라서 여러가지 플랫폼에서 다양한 웹툰 감상이 가능해지는 만큼 앞으로 큰 기대를 가져볼 수 있을것 같습니다.

뉴툰 인기 웹툰 TOP5

  1. 동네 누나
  2. 아이돌 키우기
  3. 소꿉친구
  4. 러브 오어 헤이트
  5. 귀환자의 마법은 특별해야 합니다

완결작만 모았는데요 연재작의 경우 계속 순위가 바뀔 수 있다보니 이점은 참고하시길 바랍니다

대체 사이트 총정리

뉴툰 사이트 외에도 비슷한 곳들은 생각보다 많이 있습니다.

하지만 이를 의도적으로 이용하는 경우 불법 저작물을 이용하는데에 따른 처벌이 이루어 질 수 있기 때문에 합법적인 플랫폼에서 보셔야겠죠.

무료-웹툰-사이트

▶ 무료 만화 사이트 TOP10 ◀

현재까지도 무료 웹툰 사이트가 완벽하게 사라지진 않았지만 점차 순차적으로 폐쇄 수순에 들어가고 있기 때문에 숫자는 많이 줄어들것으로 보입니다.

이용자들 역시 불법 저작물에 대한 인식을 하셔서 현명한 이용을 하시는 것을 추천드립니다.

답글 남기기

이메일 주소는 공개되지 않습니다. 필수 필드는 *로 표시됩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