늑대툰 주소 최신 업데이트 바로가기

만화를 좋아하시는 분들이라면 누구나 한번쯤 들어보셨으리라 생각되는 늑대툰 사이트 인데요.

물론 진짜 늑대 만화가 나오는 것은 아니고 그냥 일반 만화 연재 사이트와 유사하다고 보시면 됩니다.

일명 늑대닷컴 이라고도 하고 이곳에서 올리는 웹툰들은 저작권자의 허락없이 불펌한것들이 대부분이라고 할 수 있죠.

불법 웹툰 사이트를 이용하는 경우 처벌을 받을 수 있기 때문에 네이버웹툰이나 카카오웹툰 같은 공식 사이트를 이용하시는 것을 추천드립니다.

늑대툰 주소
늑대툰 주소

늑대툰 주소 바로가기

▶ 늑대툰 바로보기 ◀

▶ 무료 웹툰 사이트 TOP10 ◀

늑대닷컴 사이트는 어디까지나 정부규제를 적용받고 있기 때문에 주소가 주기적으로 변경되고 있습니다.

어디까지나 불법 사이트이기 때문에 혹시라도 웹툰을 캡쳐하거나 SNS 등에 공유하는 등의 행위는 하지 않으셔야 합니다.

늑대툰에서 취급하는 웹툰의 경우 대부분 청소년들이 보면 안되는 장르가 많기 때문에 주의가 필요합니다.

▶ 불법 웹툰 사이트 시청 처벌 가능한 이유 ◀

늑대툰 대피소

▶ 늑대닷컴 대체 ◀

늑대툰 외에도 불법 무료 웹툰 사이트 들을 찾아보면 정말 많이 나오는 것을 알 수 있습니다.

요즘에는 기술이 좋아져서 불펌을 하지 못하게 막는 프로그램도 개발이 되었는데요.

일명 툰레이더라고 네이버웹툰에서 도입한 기술로 원천적으로 스캔을 못하게 하거나 막는데 활용되고 있습니다.

이 기술로 과거 하루면 복제가 완성되었던것이 지금은 3~4주 딜레이가 발생하는 것으로 알려져 있습니다.

늑대툰 소개 및 특징

늑대툰 사이트에느 생각보다 므흣한 작품들 보다는 로멘스 작품이 많이 올려져 있는데요.

개인 취향에 따라서 다른 것이기 때문에 이것은 논외로 하기로 하고 장르를 살펴보면 17부터 드라마, 액션, SF, 러브코미디, 라노벨, 공포, 개그, 이세계, 등 매우 다양합니다.

물론 모두 불법 저작물이기 때문에 저작권법에 저촉되는 일이고 이용자 역시 시청을 하지 않는 노력이 필요합니다.

과거에는 이런 불법 웹툰 사이트를 시청한다고 해서 처벌까지 가는 규정이 없었지만 현재 국회에서 저작권법이 계류중인 만큼 이것이 통과가 된다면 시청자 역시 처벌이 가능해질 수 있습니다.

상단 메인 메뉴를 살펴보면 연재웹툰, 완결웹툰, 만화책, 외에도 포토툰, 짤러리, 등 메뉴가 있는데 그 아래로 불법 토토 도박 광고가 달려 있는 것을 볼 수 있습니다.

특히 자라나는 청소년들에게 금전적 손실을 입힐 수 있는 만큼 주의가 필요하고 공식 웹툰 사이트를 이용해야 하는 이유인 것이죠.

정부 규제에 따라서 늑대툰 주소 옆에 숫자를 바꿔서 변경이 되는데요 wfwf293, wfwf294, wfwf295, wfwf296, wfwf297 , wfwf298 ,이런식으로 올라가는 특징이 있습니다.

인기 웹툰 정리

다른 웹툰 사이트와는 다르게 포토툰과 짤러리 게시판이 있다는 것이 특징이라고 할 수 있습니다

인기 웹툰 순위를 보자면 아래와 같습니다

  1. 죽음에 관하여
  2. 신의탑
  3. 외모지상주의
  4. 연애혁명
  5. 마음의소리
  6. 선천적 얼간이들
  7. 호랑이형님
  8. 고수
  9. 나 혼자만 레벨업
  10. 여신강림

늑대툰 외에도 불법 무료 웹툰 사이트 들은 정말 많은데요.

과거 밤토끼 사이트 운영자가 잡혀서 실형이 나왔지만 기다렸다는 듯이 더 많은 사이트 들이 생겨서 사회적 문제가 되고 있습니다.

이런 곳들을 완전히 사라지게 하는 것은 힘들어도 줄일 수 있는 방법이 있는데요.

그것은 바로 이용자들 스스로가 저작권에 대한 올바른 인식을 가지고 이용하지 않는 것이 가장 좋습니다.

▶ 무료 애니 보는곳 바로가기 ◀

앞으로도 법이 강화된다면 처벌 수위는 더욱 올라가고 차단 주기도 짧아지게 되기 때문에 지금부터라도 정식 사이트를 이용하는 노력이 필요한것이죠.

답글 남기기

이메일 주소는 공개되지 않습니다. 필수 필드는 *로 표시됩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