늑대닷컴 사이트 주소 최신정보 정리

이번시간에는 늑대닷컴 이라는 불법 웹툰 사이트에 대해서 알아보려 한다.

모르는 사람들은 혹시 이상한 사이트가 아닌가 하는 생각을 할 수도 있겠는데 저작권자 허락없이 불법 만화들을 업로드 하고 있는 곳이다.

그냥 쉽게 말하면 늑대툰 이라고 하며 그냥 불펌 웹툰 사이트 라고 할 수 있는데 왜 이름을 늑대닷컴이라고 했는지는 의문이다

물론 어디까지나 불법 사이트이기 때문에 카카오웹툰이나 네이버웹툰 같이 합법적인 곳을 이용하는 것을 추천한다.

늑대닷컴 링크
늑대닷컴 링크

늑대닷컴 사이트는 사이트 내에서 번역을 해서 올리는 것이 아닌 다른 불법 웹툰 사이트에서 퍼와서 게재하고 있는 것으로 알려졌다.

모두 불법적으로 스캔해서 자동으로 게재되고 있는 것으로 청소년들이 보면 안되는 장르가 주를 이루고 있다고 한다.

또 상단에는 불법 토토 도박 광고 배너도 달려있기 때문에 잘 모르고 이용하는 경우 금전적인 손실이 있을 수 있기 때문에 주의해야 한다.

▶ 늑대닷컴 바로보기 ◀

▶무료 웹툰 사이트 TOP10 ◀

과거에는 무료 웹툰 사이트를 시청한다고 해서 처벌이 되는 근거가 없었지만 최근 저작권법 개정안이 국회 계류중이고 이것이 통과가 된다면 시청자 역시 처벌이 가능해질 전망이라고 한다.

▶ 불법 웹툰 사이트 시청 처벌 가능한 이유 ◀

도메인 주소가 수시로 변경 되는 이유는 정부의 도메인 차단 규제 때문인데 최종적으로 차단 심사를 하는데까지 주기가 길기 때문에 신속하고 완벽하게 차단하는데에는 한계가 있다고 알려져 있다.

그리고 주소가 바뀌는 것도 wfwf293 . wfwf294 , wfwf295 , wfwf296 , wfwf297 , wfwf298 이런식으로 숫자가 1개씩 올라가는 구조이기 때문에 다른 유저들도 다음 주소를 미리 알기 쉽다는 것이다.

물론 이렇게 주소를 변경하면서 우회하는 경우 정부 주소 차단에 한계가 있을 수 밖에 없기 때문에 가장 좋은 해결방법은 이용자들이 스스로 저작권에 대해 올바른 인식을 하고 이런 불법 웹툰 사이트를 이용하지 않는것이다.

설사 우회가 가능하다고 해도 결국 IP추적이나 로그인 접속 내역 기록 등이 남기 때문에 추후 개인정보 유출 피해 까지 발생할 수 있다는 문제가 있다.

최근 네이버웹툰에서는 이런 불법 유포 유통에 대응하고자 인공지능 기술과 자체 모니터링을 통해서 피해를 줄이려는 노력을 하고 있다.

불법 웹툰 사이트에 있는 만화 조회수가 공식적인 작품 조회수보다 3배가 넘을 정도로 큰 피해가 있었던것이 사실이다

하지만 지금은 툰레이더라는 프로그램을 도입해서 불법 업로드 되는 유료 작품수가 30% 넘게 줄어들게 되었고 불법 사이트에 올라가는 주기도 3~4주 정도로 매우 길어진 것이다.

늑대닷컴 웹툰 주소
늑대닷컴 웹툰 주소

늑대닷컴 사이트 서버는 해외에 있기 때문에 피의자가 누군지 특정하기 어렵다는 문제가 있다.

물론 꼬리가 길면 언젠가 걸리는 경우가 있기 때문에 그동안 갑자기 사라진 사이트 들도 있다.

정부에서도 이같은 문제점들을 잘 알고 있고 최근 국민들의 정서상 불법 웹툰 사이트를 퇴치해야 한다는 목소리도 높아지고 있는 분위기이다.

물론 늑대닷컴 사이트 하나만 문제가 되는 것이 아니고 이런 불법 웹툰 사이트 들은 수없이 많이 있어왔다.

홍무비 주소
홍무비 주소

대체 사이트

지금까지는 웹툰 사이트에서 만화만 취급했다면 지금은 영화나 드라마 , 스포츠, 애니 등 다양한 컨텐츠를 불법으로 공유하고 제공하는 사이트 들이 많이 생겨나고 있는 중이다.

▶ 영화 드라마 보는 사이트 (링크 )◀

간혹 불법 도박사이트에서 돈을 딴다고 해도 어느순간 사이트가 없어지거나 이상한 핑계를 대는 경우가 많다고 알려져 있다.

이런곳을 자주 이용하다가는 결국 깡통을 차게 되기 때문에 처음부터 하지 말아야 하는게 정답이라고 할 수 있다.

늑대닷컴 사이트 주소 최신정보 정리”의 3개의 댓글

답글 남기기

이메일 주소는 공개되지 않습니다. 필수 필드는 *로 표시됩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