짭플릭스 ZZAPFLIX 사이트 주소 최신 바로가기

짭플릭스 사이트 같은 경우 무료 영화 다시보기로 유명한 곳인데요. 회원가입을 하지 않아도 되고 주소 막힘 현상이 없어서 과거 누누티비 같은 큰 성장세를 보이고 있는 곳이기도 합니다.

ZZAPFLIX 상단 메뉴를 살펴보면 VOD 메뉴에 전체 영화 , 전체 드라마 , 전체 애니메이션 , 요일별 VOD , 실시간 라이프 TV 및 스포츠 등 다양한 메인 컨텐츠가 있는 것을 확인 할 수 있습니다.

혹시라도 사이트 접속이 안되거나 주소가 변경이 되는 경우 빠르게 접속 할 수 있는 대피소와 대체 사이트 들을 안내 해드리니 참고하시면 좋을것 같습니다.

짭플릭스 ZZAPFLIX 최신 주소 사이트 바로가기

주소가 변경되는 경우 실시간 모니터링으로 링크가 업데이트 되는데요. 만약 그래도 연결할 수 없음 오류가 나오는 분들은 아래 HTTPS 우회 방법을 통해서 문제를 해결할 수 있습니다.

주소

▶ 짭플릭스 최신 주소 바로가기(링크) ◀

짭플릭스 추천인코드

누누티비 대체 사이트로 zzaplix가 등장함에 따라서 수많은 유저들이 몰리고 있는데요. 다만 짭플릭스 추천인 코드문제로 가입을 못하는 분들이 많습니다.

일반 유저들은 무료 컨텐츠를 보지 못하기 때문에 회원가입을 통해서 이용할 수 있는 구조인 것이죠.

짭플릭스 추천코드 같은 경우 현재 뽐뿌, 아카라이브, 디시인사이드(dc), 와이고수, 카톡 오픈채팅방 등을 통해서 공유 및 거래가 되고 있을 정도로 매우 핫한 주제 이기도 합니다.

회원 추천인ID를 얻기 위해서는 dc국내야구 갤러리 등에서도 찾을 수 있으나 자세한 내용은 아래 참고하시길 바랍니다.

▶ 짭플릭스 추천인코드 받는곳 (바로가기) ◀

사이트 특징

먼저 짭플릭스 메인 화면에 가장 크게 최신 영화 포스터 이미지가 걸려있는 것이 눈에 들어오는데요. 그 아래에는 VOD 랭킹 이라고 해서 영화부터 애니메이션, 그리고 신간서과 라이트노벨 만화책 까지 순위 확인도 할 수 있습니다.

일반적인 영화와 드라마 , 다큐멘터리는 로그인을 하지 않아도 감상이 가능하지만 만화책 소설 서적을 보는 경우에는 로그인을 해서 일반회원 2등급 이상부터 볼 수 있기 때문에 이점은 단점이라고 할 수 있겠죠.

짭플릭스에서는 다른 무료 영화 사이트 같이 TV 영상 컨텐츠만 제공하는 것이 아니라 스포츠 실시간 중계 영상도 제공하고 있습니다.

VOD 랭킹 에서는 요일별로 연재가 되는 영화와 드라마 , 애니메이션 등을 살펴볼 수 있는데요. 최근에 업데이트된 애니메이션 신작들과 OTT 서비스를 확인해 볼 수 있습니다.

VOD 추천 영화 리스트

  1. 더 글로리
  2. 모범택시2
  3. 국가수사본부
  4. 아바타2
  5. 나 혼자 산다
  6. 슬램덩크

접속 불가시 해결방법

위에 있는 주소를 통해서 ZZAPFLIX 접속이 안되거나 연결할 수 없음 오류가 나오는 분들은 정부규제로 인해서 사이트가 차단이된 경우이기 때문에 https 우회 방법을 통해서 문제를 해결해 주셔야 합니다.

▶ PC(윈도우) https 차단 우회 바로하기(링크) ◀

▶ 모바일(안드로이드/아이폰) 우회 바로하기(링크) ◀

자신이 이용하고 있는 기기와 운영체제에 맞게 들어가셔서 우회 접속을 해주시면 되겠습니다.

대체 사이트

짭플릭스 같은 무료 OTT 스트리밍 사이트 외에도 누누티비와 이와 비슷한 광고 수가 적고 로딩속도가 빠른 쾌적한 사이트를 이용해보시면 도움이 되실겁니다.

▶ 무료 영화 다시보기 사이트 추천 순위 TOP10 (바로가기) ◀

▶ 무료 드라마 다시보기 사이트 추천 TOP10 (링크) ◀

한국 드라마 뿐만 아니라 해외 , 일드 , 중드 등 다양한 컨텐츠를 제공 하고 있는 곳으로 이용자수가 많고 불필요한 광고가 적은 곳들을 위주로 순위를 메겼습니다.

답글 남기기

이메일 주소는 공개되지 않습니다. 필수 필드는 *로 표시됩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