북토끼 웹소설 booktoki 웹툰 주소 바로가기 처벌

최근 웹소설에 대한 수요가 늘어나면서 북토끼 라는 불법 웹소설 사이트가 만들어지게 되었는데요.

뉴토끼 사이트에서 같이 운영하고 있는것으로 보여지는 곳으로 booktoki 웹소설 및 무료 웹툰과 같이 다시보기와 미리보기 컨텐츠를 제공하고 있습니다.

공식 명칭은 웹소설 자료실 이라고 되어 있지만 어디까지나 저작권자의 허가 없이 무단 불펌된 자료들이기 때문에 이용하지 않도록 주의가 필요합니다.

북토끼 웹소설 booktoki 웹툰 바로가기

북토끼 웹소설
북토끼 웹소설

북토끼 사이트의 전체적인 레이아웃은 마나토끼와 매우 유사한데요.

처음 아지툰 사이트에서 웹소설을 처음 복제했고 북토끼에서 자료들을 다시 가져오면서 아지툰 로고가 붙어 있는 것을 볼 수 있습니다.

하지만 이런 곳들은 합법적인 사이트가 아니기 때문에 시청해서도 안되고 SNS에 공유하거나 캡쳐하는 경우 처벌 될 수 있다는 사실을 알고 계셔야 합니다.

주소

▶ 북토끼 검색보기 ◀

현재 북토끼 사이트는 정부에서 도메인 차단 규제를 받고 있으며 다른 웹툰 제작자와 제작사에게 저작권법 위반으로 문제가 되고 있는 상황입니다.

만약 기존에 이용하고 있던 분들이 계시다면 앞으로는 이용하지 않고 공식적인 웹소설 사이트를 이용하시는 것을 권장드립니다.

▶ 아지툰 바로가기 ◀

▶ 뉴토끼 웹툰 바로가기 ◀

▶ 마나토끼 일본만화 사이트 바로가기 ◀

북토끼 사이트 메인 상단 메뉴는 단순하게 구성되어 있는데요 가장 빠른 소설공유사이트 로써 웹소설과 웹툰, 일본만화, 커뮤니티 등을 확인할 수 있습니다

마나토끼와 뉴토끼로 연결되는 것을 봐서 운영자가 같은 사람이라는 것을 알 수 있습니다.

물론 전체적인 레이아웃은 뉴토끼와 같은 커뮤니티 반응형 웹사이트인것을 알 수 있습니다.

▶ 불법 웹툰 사이트 시청 처벌 가능한 이유 ◀

사이트 특징

무단으로 게시된 웻소설 자료들을 포함해서 커뮤니티 게시판을 운영하고 있습니다.

북토끼 웹소설 게시판
북토끼 웹소설 게시판

무료 웹소설 사이트가 거의 없다보니 이용자수가 대거 몰린 이유라고 할 수 있는데요.

현재 자료가 많이 부족한듯 보이지만 지속적으로 사료 등록을 하고 있고 자유게시판은 뉴토끼와 공유되고 있는 것처럼 보입니다.

사실 웹소설 사이트는 아지툰이 먼저 시작했지만 뉴토끼 사이트에서 모두 복제해가면서 지금은 작품량에서는 크게 차이가 나지 않습니다.

물론 자동화 프로그램을 통해서 추추을 하고 업로드를 하고 있는 것이기 때문에 어떻게 보면 당연하다고 할 수 있습니다.

하지만 어디까지나 이곳은 불법 웹툰 사이트 이기 때문에 이곳을 이용하지 말아야 하고 합법적인 곳에서 편하게 감상하시는 것을 추천드립니다.

무료 웹소설 추천 순위

접속불가 시 우회 가능한가?

현재 정부에서는 https 차단을 통해서 북토끼 같은 불법 웹소설 사이트 주소를 차단하고 있습니다.

우회를 한다고 해도 IP추적이나 로그인 기록 내역 등을 통해서 드러날 수 있고 개인정보 유출이 될 수 있기 때문에 가능한 이용하지 않는것이 좋습니다.

과거에는 단순 시청의 경우 처벌되는 규정이 없었지만 현재 국회에서 저작권법 개정안이 계류중인 만큼 이것이 통과가 되면 처벌수위와 범위가 더 확대될 전망입니다.

대체 사이트

북토끼 사이트 외에도 웹소설 감상이 가능한 곳은 매우 다양한데요 대표적으로 아지툰 무료웹소설 사이트가 그중 하나라고 알려져 있습니다.

물론 이곳역시 불법 사이트인 만큼 이용하지 말아야 하고 이미지를 캡쳐하거나 공유해서도 안됩니다.

▶ 무료 웹툰 사이트 TOP10 추천 ◀

답글 남기기

이메일 주소는 공개되지 않습니다. 필수 필드는 *로 표시됩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