에스툰 stoon 사이트 주소 바로가기 시청규제

에스툰 사이트는 과거 막혔던 곳이기도 했지만 다시 부활한 곳이기도 합니다.

현재도 불법 웹툰이 올라가고 있고 단순 웹툰 뿐만 아니라 영화와 드라마 예능 등 저작권을 침해한 컨텐츠들이 올려져 있는 곳입니다.

일명 stoon 이라고도 불리는 곳으로 이런 사이트에 접속하는 경우 저작권 문제가 발생할 수 있기 때문에 이용하지 않는 것을 추천드립니다.

에스툰 사이트 주소 바로가기

에스툰
에스툰

최근 정부의 도메인 차단 규제 때문에 주소가 막히는 사례들이 발생하고 있는데요.

앞으로도 점점 규제가 심화될 예정이기 때문에 될 수 있으면 합법적인 사이트를 이용하셔야 합니다.

대표적인 곳으로 네이버웹툰과 카카오웹툰, 다음웹툰 등이 있는데요. 무료쿠키 이벤트나 캐시 이벤트를 참여하는 경우 웹툰 무료 감상이 가능하기 때문에 이를 활용하는 것도 좋겠죠.

주소

▶ 에스툰 사이트 ◀

사이트 특징

앞서 설명을 잠깐 했지만 과거에 있었던 에스툰 사이트 와는 다르게 신규작품과 인기차트 등을 리뉴얼해서 다시 오픈하기도 했었죠.

하지만 지금은 정부 규제 때문에 막히는 사례들이 빈번하게 발생하고 있는 만큼 주의가 필요합니다.

에스툰 영화 다시보기
에스툰 영화 다시보기

에스툰 사이트에는 불법 도박 배너광고가 달려있기 때문에 이용시 주의가 필요합니다.

해당 사이트에서는 사용자 로그 내역을 기록하고 있고 불법 웹툰 사이트 시청시 처벌이 될 수 있기 때문에 될 수 있으면 이용하지 않는 것이 좋습니다.

에스툰 만화
에스툰 만화

일본웹툰 뿐만 아니라 예능 드라마 등 저작권을 침해한 컨텐츠로 가득 차있습니다.

앞으로도 저작권법이 개정되면 불법 웹툰 사이트에 대한 규정이 강화될 예정이고 이용자들 역시 책임에서 자유로워질 수 없는 만큼 정상적인 사이트를 이용하는 것이 좋겠죠.

stoon 대체 사이트

에스툰 같은 비슷한 사이트 들은 다수 존재하고 있고 저작권을 침해하고 있는 곳이기 때문에 설사 발견하고 있다고 해도 이용하지 않도록 하는 것이 중요합니다.

▶ 무료 웹툰 사이트 TOP10 (링크) ◀

에스툰의 경우 유명한 곳이 아니기 때문에 설령 불법 웹툰 사이트라는 사실을 모르고 계셨던 분들도 계셨을것 같은데요.

이번기회에 잘 확인하셔서 불이익을 받으시는 분들이 없으셨으면 합니다.

답글 남기기

이메일 주소는 공개되지 않습니다. 필수 필드는 *로 표시됩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