네임드툰 웹툰 namedtoon 주소 바로가기 처벌

네임드툰은 대부분 잘 모르고 있는 곳일 수 있지만 불법 웹툰 사이트 중 하나로 알려져 있는데요.

정부의 https 주소 차단이 이루어지고 있고 일반인이 접속하는 경우 시청자 처벌이 될 수 있기 때문에 주의하셔야 합니다.

정식명칭은 namedtoon 으로 불법 웹툰 뿐만 아니라 불법 토토 같은 도박광고 등도 포함하고 있는 곳이기 때문에 접속하지 않도록 해야 하겠습니다.

네임드툰 namedtoon 웹툰 주소 바로가기

네임드툰
네임드툰

정부의 불법 웹툰 사이트 규제가 강화되면서 비슷한 곳들이 폐쇄되고 있는 상황인데요.

아직까지는 새로운 곳들이 생겨나고 있지는 않지만 가장 중요한것은 이런 곳들은 이용하지 않으려는 사람들의 인식이라고 할 수 있습니다.

앞으로 입법이 되면서 정부규제가 점차 더욱 강화될것으로 예상하고 있고 불법 저작권 처벌도 이루어 지고 있는 만큼 합법적인 플랫폼을 이용하시는 것을 추천드립니다.

주소


▶ 네임드툰 검색보기 ◀

사이트 특징 및 후기

전체적인 레이아웃과 UI의 경우 카피툰 사이트와 매우 유사한데요 운영자가 같은 사람이지 않을까 생각합니다

단순히 TOP100 불법웹툰 뿐만 아니라 저작권을 위반한 포토툰 등을 제공하고 있기 때문에 접속해서 보지 않도록 해야 하겠습니다.

웹툰 장르로는 총16개로 구성되어 있는데요 드라마와 판타지, 액션을 포함해서 로맨스와 개그, 스포츠 BL , SF , 시대극 등을 매우 다양한 장르를 포함하고 있습니다.

namedtoon에서는 현재 작품업데이트가 제대로 이뤄지지 않고 있는데요.

네이버웹툰과 카카오웹툰 같은 합법적인 플랫폼에서는 특수한 AI 기술을 활용해서 불법 스캔 프로그램 들을 차단하고 있기 때문입니다.

이제는 최신 웹툰과 빠른 연재작을 감상하기 위해서는 합법적인 웹툰 플랫폼을 통해서 이용하는 것이 가장 좋은 방법이라고 할 수 있습니다.

인기웹툰 TOP5

대체 사이트

현재까지도 네임드툰 뿐만 아니라 다른 비슷한 무료 웹툰 사이트 들에서 사이트 폐쇄가 이루어지고 있는 만큼 사이트 이용시 주의가 필요합니다.

폐쇄가 이루어진 곳들을 보면 카피툰과 마루마루, 툰사랑 등을 볼 수 있습니다.

이런 불법 사이트들은 어느날 갑자기 한순간에 사라질 수 있으며 시청시 처벌이 될 수 있다는 사실도 알고 계셔야 하겠습니다.

▶ 카피툰 주소 바로가기 (링크) ◀

▶ 무료 만화 사이트 주소 TOP10 ◀

위에서도 볼 수 있듯이 네임드툰 사이트 외에도 불법 컨텐츠를 제공하는 사이트들이 많습니다.

사이트 이름은 다르지만 대부분 컨텐츠가 비슷비슷 하고 똑같은 시기에 같이 스캔이 이루어 지기 때문에 번역문구도 완벽하게 똑같은 경우도 많죠

하지만 이러한 곳들은 앞서 설명드린것처럼 불법 저작물이고 작가의 저작권을 침해하고 있기 때문에 소정의 경제적 대가를 지불하고 합법적인 사이트에서 보시는 것을 추천드립니다.

답글 남기기

이메일 주소는 공개되지 않습니다. 필수 필드는 *로 표시됩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