일본 드라마 다시보기 사이트 추천 순위 TOP5

이번시간에는 일본 드라마 다시보기 사이트 추천 순위 TOP10에 대해서 자세히 알아보도록 하겠습니다.

아래 소개된 일드 다시보기 사이트에서는 과거 구작부터 최신 드라마 까지 다양한 장르를 취급하고 있는 곳으로 무료 이용이 가능하다는 특징이 있습니다.

과거에는 광고가 덕지덕지 붙어있고 속도가 느리는 등 문제가 많았지만 지금은 합법적이면서도 쾌적하게 이용할 수 있는 일본 드라마 사이트 들이 있죠.

일본 드라마 다시보기 사이트 추천 순위

합법적이면서도 무료 감상이 가능한 일본 드라마 사이트를 모아봤는데요. 주소 변경이 되지 않고 안정적으로 볼 수 있는 곳으로 회원가입이 없고 모바일 시청 호환이 잘되는 순으로 정리했습니다.

도라마코리아

링크 – 도라마코리아 바로가기

도라마코리아는 대표적인 일본 드라마 다시보기 무료 사이트로 2139개 에피소드가 완전 무료로 작품수로 따지면 204개에 달하고 있습니다.

모든 영상 콘텐츠를 일본으로부터 독점 수입해서 정식 판권을 가지고 있기 때문에 합법적인 사이트라고 할 수 있는데요.

지금 이순간에도 최신 무료 드라마가 계속 들어오고 있는 만큼 앞으로도 작품수가 추가될것으로 보입니다.

무엇보다 1080p 고화질 영상 감상이 가능하다는 장점이 있는데요.

24bit 이상의 음질과 최신 작품이 빠르게 업로드 되는 곳으로 유명합니다.

단점이라고 한다면 영상 재생 중간에 광고가 조금 뜬다는 점이지만 아주 잠깐이기 때문에 봐줄만한 수준이라고 할 수 있습니다.

한국 자막도 달려있기 때문에 일본 드라마라고 해서 큰 무리없이 시청이 가능합니다.

특히 도라마코리아에서 일본어 자막에 CG가 입혀져서 나오는 등 큰 신경을 쓰고 있는 것을 알 수 있는데요.

스쳐가는 장면에 있는 글자라도 드라마틱한 한국어번역이 된 모습을 볼 수 있습니다.

특히 시청자들의 편의를 고려해서 드라마 감상에 방해가 되지 않는 구간에 광고를 넣고 실제 일본 덕후 운영진이 운영을 하고 있기 때문에 직접 시청 및 검수를 하고 있습니다.

이런 CG자막은 사용자가 끄고 볼 수 있도록 설정이 되어 있구요 일본어 공부를 위해서는 필수적인 무료 일본 드라마 사이트라고 할 수 있습니다.

▶ 도라마코리아 어플 바로가기(안드로이드) ◀

▶ 도라마코리아 앱 다운로드(애플 IOS) ◀

현재 구글 플레이스토어에서는 도라마코리아 공식 어플 다운로드를 제공하고 있습니다. 안드로이드와 애플 IOS 기기에 맞게 각각 다운 및 설치가 가능합니다.

도라마코리아의 경우 매년 분기마다 10개 이상 독점 작품 영상이 올라오고 있습니다.

제이박스

링크 – 제이박스 바로가기

무료 컨텐츠와 유료 컨텐츠가 구분이 되어 있고 위에 설명드린 도라마코리압 보다는 자막 질이나 작품수는 부족하긴 하지만 유료 결제시 광고 없이 감상할 수 있다는 장점이 있습니다.

일본 드라마 작품은 물론이고 애니메이션과 TV시리즈, 극장판 오리지널 등 볼거리가 많습니다.

대략적인 비용을 살펴보면 1편을 기준으로 대략 500원 정도가 소모되고 정기결제를 하는 경우 1달 6900원 무제한 스트리밍을 제공해줍니다.

채널W

링크 – 채널W 바로가기

오늘의 일본을 봅니다 라는 슬로건을 걸고 있는 사이트로 일본 드라마 뿐만 아니라 버라이어티, 문화/교양 등 다양한 콘텐츠 감상이 가능합니다.

간간히 W이벹느라고 해서 시사회 초대권을 나눠주기도 하는데요. 동영상을 보기 위해서는 로그인을 해야 하고 캐쉬충전을 통해서 볼 수 있습니다.

채널W 같은 경우 국내의 일본 전용 케이블 방송국이라고 할 수 있는데요. 일본 드라마 다시보기와 다큐멘터리, 영화 등 최신 영상을 볼 수 있는 곳입니다.

공식 홈페이지에서 케이플TV 편성표를 제공하고 있고 실시간 라이브 방송도 볼 수 있습니다.

왓챠플레이

링크 – 왓챠플레이 바로가기

공식적인 드라마 영화 플랫폼인 왓챠플레이에서 역시 일본 드라마 영상을 볼 수 있는데요. 2주동안 무료체험 기간을 제공해주기 때문에 이를 활용해보시면 좋습니다.

매주 500여편의 신작이 업데이트 되고 있고 추가요금도 들지 않습니다.

동시 3개의 기기에서 재생이 가능한 프리미엄 이용권이 있기 때문에 마음이 잘 맞는 분들이 계시다면 여럿이서 계정을 공유해가면서 이용하시는 것도 방법이 될 수 있겠죠.

최대 Ultrt HD 4K 해상도로써 퀄리티 높은 영상을 볼 수 있는 장점이 있습니다.

그리고 왓챠플레이에서는 다른 스트리밍 사이트와는 다르게 보고 싶은 콘텐츠 영상을 직접 다운로드 하셔서 오프라인 재생이 가능하다는 특징이 있습니다.

웨이브

링크 – 웨이브 바로가기

왓챠에 비해서는 떨어지지만 웨이브에 일드 구작 영상들이 많은 편이고 독점 신작들이 꽤 많이 나오고 있는 편입니다.

물론 이용권이 있어야 볼 수 있지만 첫달 100원 이벤트를 하고 있는 만큼 해외시리즈와 영화, 라이브 방송 등을 무제한 감상하실 수 있습니다.

실시간 라이브채널 감상시 시청예약을 할 수 있고 편성표보기가 가능합니다.

넷플릭스

링크 – 넷플릭스 바로가기

대표적인 해외 드라마 및 국내 드라마 컨텐츠를 볼 수 있는 곳으로 일본 드라마 역시 독점 작품들을 취급하고 있습니다.

넷플릭스 독점 컨텐츠를 확인해보면 다음과 같습니다.

일본침몰, 아스코마치, 사랑의 달, 시그널, 라이어 게임, 노다메 칸타빌레, 카레의 노래, 리갈 하이, BG 신변경호인, 부인은 취급주의 등입니다.

일본 드라마 추천 순위

일본 드라마 순위 랭킹을 살펴보면 한국사람들이 어떤 일드를 좋아하는지 어느정도 확인이 가능합니다. 각 플랫폼마다 독점 작품들이 있고 다양한 작품들을 보기 위해서 추천 드리는 플랫폼은 왓챠플레이라고 할 수 있습니다.

대체 사이트

이밖에도 다른 해외 드라마나 국내 작품들을 보고 싶으신 분들은 아래 내용들을 참고하셔서 이용하시면 좋을것 같습니다.

▶ 중국 드라마 다시보기 사이트 추천 TOP10 (바로가기) ◀

▶ 국내/해외 영화 다시보기 사이트 TOP10 (링크) ◀

답글 남기기

이메일 주소는 공개되지 않습니다. 필수 필드는 *로 표시됩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