카카오웹툰 캐시충전 무료 방법 캐시프렌즈 꿀팁

이번시간에는 카카오웹툰 캐시충전 무료 방법인 캐시프렌즈를 이용하는 방법에 대해서 알아보려 하는데요. 물론 캐시를 충전하는 방법은 매우 다양하고 다양한 이벤트를 하고 있기 때문에 아래 방법대로만 잘 따라해주신다면 경제적 부담없이 이용하실 수 있으실겁니다.

먼저 카카오웹툰 캐시충전의 대표적인 결제수단으로는 모바일의 경우 구글 플레이스토어 인앱결제와 PC버전에서는 카카오웹툰 사이트에서 카카오페이머니나 카카오페이 카드, 신용카드, 휴대폰, 문화상품권, 문화상품권 등으로 충전이 가능합니다.

하지만 외국 해외카드의 경우 본인확인을 하는 인증절차가 현재까지 없기 때문에 사고를 방지하기 위해서 결제가 안된다는점은 유의하셔야겠죠.

혹시 네이버웹툰에서 무료쿠키 받는 방법도 알고 싶으신 분들은 아래 내용을 참고하시길 바랍니다.

▶ 네이버웹툰 무료쿠키 받는법 총정리(링크) ◀

카카오웹툰 캐시충전 무료로 하는법

우선 카카오웹툰 앱으로 들어가주신 다음 좌측 상단에 선물함 메뉴 아이콘 버튼이 있습니다. 여기로 들어가주세요

그럼 위 그림처럼 지금 받을 수 있는 캐시가 표시되고 그 아래 다양한 이벤트가 떠있는 것을 확인할 수 있는데요.

카카오웹툰 무료 캐시충전을 하기 위해서는 위에 표시된 지금 받을 수 있는 캐시 버튼을 이용할 수 있지만 그 아래 다양한 웹툰을 감상하고 받을 수 있는 캐시들도 있기 때문에 원하는 방식으로 진행하시면 됩니다.

지금 획득 가능캐시를 확인해보시면 캐시프렌즈(cash friends)와 연결이 되는데요. 지금 나와있는 미션이나 제휴몰 등을 통해서 미션을 달성하면 캐시를 받는 방식입니다.

가끔 유튜브 구독이나 회원가입 미션 등 다양한 방법을 통해서 캐시를 획득할 수 있습니다.

물론 각 이벤트마다 캐시받기 시스템이 다르고 카카오웹툰 ID 당 1번만 참여가 가능하기 때문에 이점은 미리 알아두셔야겠죠.

구독 이벤트를 참여하는 경우 구독 화면을 캡쳐해서 첨부파일로 제출하셔야 합니다.

그리고 다시 카카오웹툰 앱으로 돌아와서 참여하고 캐시받기 버튼을 누르면 캐시가 들어오는것을 볼 수 있습니다.

다른방법으로는 카카오웹툰에서 제공하는 웹툰을 보는 방법인데요 위 그림에서 나와있었던 선물함에서 나왔던 웹툰들을 확인해보면 감상을 하면 무료 캐시충전을 해준다는 문구를 확인할 수 있습니다.

전편을 보면 1만캐시 뽑기권이라든지 2편만 봐도 300캐시가 충전이 됩니다.

그리고 카카오웹툰 무료 감상방법으로 시간표 탭을 보시면 기다리면 무료 우선순으로 보여지게 하는 정렬 설정을 통해서 무료 연재 작품을 확인할 수 있습니다.

카카오웹툰 캐시충전 저렴하게 하는법

위에서는 무료 카카오웹툰 캐시충전 방법에 대해서 알아봤다면 지금부터는 좀더 저렴하게 충전하는 방법을 알아보도록 하겠습니다.

카카오웹툰은 구글인앱 결제를 통해서 모바일로 충전을 하는 경우 120원이 충전이되는데요.

네이버웹툰과 똑같이 어플에서 하지 않고 웹에서 구매하는 경우 100원으로 가격을 낮출 수 있습니다.

이미 알고 있는 분들도 많지만 모르고 계신 분들이라면 매우 유용한 정보라고 할 수 있겠죠.

▼ 카카오웹툰 PC 링크 바로가기

https://webtoon.kakao.com/more/cash-history

물론 PC웹 화면에서 자동결제 신청을 해두면 편리하겠지만 자동결제가 싫다고 하시는 분들은 PC에서 카카오웹툰 URL 주소를 모바일로 복사해서 결제를 해주시면 됩니다.

위로 접속을 하게되면 카카오웹툰 로그인을 하라는 화면이 나오는데요. 카카오 로그인 후 충전 버튼을 누르면 1000캐시에서 100,000캐시까지 원하는 액수 만큼 충전이 가능합니다.

다만 자동충전을 하는 경우 CASH PASS VIP 로 최대 10% 캐시백을 받을 수 있으니 참고하시길 바랍니다.

답글 남기기

이메일 주소는 공개되지 않습니다. 필수 필드는 *로 표시됩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