코티비씨 KOTBC 영화 다시보기 사이트

코티비씨 사이트에서는 무료 영화, 드라마, 예능/시사, 애니메이션 영상을 볼 수 있는데요.

다른 무료 영화 다시보기 사이트들이 잇다라 폐쇄되거나 서비스 종료 하면서 대체 사이트로 인기를 얻고 있는 곳이기도 합니다.

KOTBC 역시 주소 변경 및 업데이트가 주기적으로 이루어지고 있기 때문에 아래 실시간 주소를 통해서 빠르게 접속하실 수 있습니다.

코티비씨 KOTBC 사이트 주소 바로가기

코티비씨-kotbc-무료 영화 다시보기 사이트
코티비씨-kotbc-무료 영화 다시보기 사이트

코티비씨 에서는 개인별 맞춤 영화 추천 기능과 인기영화 순위를 확인할 수 있습니다.

주소 변경이 이루어질때마다 실시간으로 업데이트 안내해 드리고 있는데요. 혹시라도 연결할 수 없음 오류가 뜨는 경우 아래 정리된 https 차단 우회 방법을 통해서 빠르게 접속이 가능합니다.

주소

▶ 코티비씨 최신 사이트 주소 바로가기(링크) ◀

사이트 특징

코티비씨 메인 화면을 보면 상상 그 이상의 즐거움 이라는 로고가 보이는데요.

그 옆으로 영화 , 드라마, 예능/시사, 애니 메뉴 카테고리 메뉴 버튼이 나와있습니다.

우측 상단에는 영화 검색이 가능하도록 검색창이 위치되어 있습니다.

최신 영화이거나 과거 작품임에도 새롭게 업데이트 되어 나온 작품들은 썸네일에 update 라고 표시되어 있는데요.

아직까지도 예전 작품들이 매우 방대하고 지속적으로 업로드되고 있기 때문에 완전히 올라올려면 조금더 기다려야 할것 같습니다.

영화 컨텐츠는 2012년부터 최근 2023년까지 년도별로 분류가 되어 있어서 찾아보기 쉽도록 구성되어 있습니다.

해외 드라마 역시 넷플릭스 및 애플tv, 디즈니+ 등 해외 플랫폼에서 제공하는 작품들 위주로 구성되어 있고 내부 링크를 통해서 송출을 하기 때문에 따로 불필요한 팝업광고가 뜨지 않는다는 점이 큰 장점이라고 할 수 있죠.

다만 애니메이션의 경우 툰코 사이트와 연계를 해서 만들어진 곳으로 앞으로도 극장판 애니와 웹툰까지 감상이 가능합니다.

코티비씨 사이트 만의 특징이라고 한다면 우측에 트레이바가 있어서 새 영화와 새드라마, 새 미드 같이 실시간으로 새롭게 업데이트되어 올라온 작품들을 빠르게 체크해볼 수 있다는 점입니다.

다른 무료 영화 다시보기 에서는 없던 기능으로 최근에 방영되는 작품들을 살펴볼 수 있는 유용한 기능이라고 할 수 있죠.

대체 사이트

코티비씨 주소 변경은 주기적으로 발생하기 때문에 미리 대피소나 대체 사이트 등을 알아두시면 좋습니다.

최근에 오픈한 비비티비 혹은 쿠쿠티비가 대표적이라고 할 수 있는 만큼 새롭게 만들어지고 있는 사이트를 확인해보시길 바랍니다.

▶ 무료 영화 사이트 TOP10 바로가기(링크) ◀

▶ 무료 드라마 다시보기 사이트 바로보기(링크) ◀

접속 불가시 우회방법

위에서 업데이트된 주소를 통해서 접속이 안되거나 연결할 수 없음 오류가 나오는 경우라면 정부에서 https 차단을 한 경우일 수 있습니다.

물론 kotbc 사이트 자체 서버점검 때문에 발생한 문제라면 몇분내로 빠르게 해결되지만 그렇지 않은 경우 아래 나와 있는 우회 방법을 통해서 문제를 해결 할 수 있습니다.

▶ 컴퓨터(PC) https 차단 우회 바로가기 ◀

▶ 모바일(안드로이드/아이폰) https 차단우회 바로하기 ◀

위에 소개된 우회 방법은 해외 VPN이 아니기 때문에 속도저하가 발생하지 않고 IP를 암호화하여 3자에 의해 추적되거나 액세스 되는 것을 막는 방법입니다.

윈도우에서는 세이프비지트를 이용하고 모바일에서는 유니콘 https 어플을 통해서 쉽게 뚫기가 가능합니다.

최신 영화 추천 순위

코티비씨 주요 컨텐츠는 넷플릭스와 디즈니+, 애플tv 등 해외 플랫폼에 있는 영화 및 드라마 작품들 입니다.

koctv에서는 무료 영화 다시보기 컨텐츠를 제공하고 수수료나 비용 없이 스트리밍 서비스를 즐길 수 있습니다.

영화 후속작과 과거 방영된 영상들이 계속 꾸준히 업로드 되고 있기 때문에 앞으로도 수많은 영상 장르가 올라올것으로 예상됩니다.

답글 남기기

이메일 주소는 공개되지 않습니다. 필수 필드는 *로 표시됩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