중국 드라마 다시보기 무료 중드 사이트 추천 TOP10

중국 드라마 다시보기 사이트 리스트를 정리했는데요. 정확한 한글자막과 다양한 장르과 작품을 감상할 수 있는 곳으로 중드 뿐만 아니라 중국 영화 까지 무료 보기가 가능합니다.

회원가입이나 로그인 없이 이용할 수 있고 불필요한 광고수가 적은 곳을 순위에 반영하였습니다.

최신 중국 드라마 다시보기 사이트로 주소 변경 없이 실시간 접속 가능 주소 입니다.

중국 드라마 다시보기 사이트 순위

작품 자료가 많고 다양한 장르가 있는 곳들은 우선 선별했는데요. 이밖에도 로딩 속도가 빠르고 불필요한 광고가 나오지 않는 곳들입니다.

한국 이용자 전용으로 하고 있는 사이트로 다양한 중국 드라마, 영화, 애니메이션 까지 다시보기가 가능합니다.

iQiyi (아이치이)

링크 – 아이치이 바로가기

가장 최근에 만들어진 사이트로 최신 중국 드라마 및 영화 ,애니메이션 , 예능 감상 까지 가능합니다.

기본적으로 회원가입을 하지 않아도 이어보기가 가능하고 맞춤 추천 드라마를 한국어로 추천해줍니다.

아이치이 전용 앱을 통해서 모바일에서도 편리하게 볼 수 있다는 장점이 있는데요 다만 VIP 가입을 하는 경우 여러 기기에서 동시시청이 가능하고 1080p 고화질 감상과 광고 스킵하기 등 다양한 기능들이 제공됩니다.

그밖에도 최신 콘텐츠 먼저 보기가 가능하기 때문에 중드를 정말 빠르게 보고 싶으신 분들이라면 활용해보시면 좋습니다.

wetv (위티비)

링크 – 위티비 바로가기

앞서 설명드린 아이치이(iQiyi)와 사이트 레이아웃이 유사한 곳으로 작품 미리보기 썸네일이 잘 정리가 되어 있기 때문에 내가 보고 싶은 드라마를 쉽게 찾아볼 수 있는 편의기능을 잘 갖추고 있습니다.

거기다가 비회원도 무료 감상이 가능하고 전용 어플(앱)도 제공을 하고 있기 때문에 모바일로 쉽고 빠르게 볼 수 있다는 장점도 있죠.

wetv 에서는 한글자막 뿐만 아니라 영어, 타이완, 베트남, 포르투갈, 스페인 ,인도네시아 어 등 다양한 언어 지원을 해주고 있어서 내가 원하는 자막으로 변경이 가능합니다.

하지만 영상 재생시 나오는 연속 광고가 매우 거슬린다는 단점이 있는데요. VIP 회원으로 이용하는 경우 다운로드 속도가 30% 빨라지고 광고 제거 기능이 활성화 됩니다.

코리안즈 (koreanz)

호주한인다시보기-코리안즈-koreanz

링크 – 코리안즈 바로가기

호주 한인이 설립해서 운영하고 있는 사이트로 중국 드라마를 포함해서 일드 , 미드 등 세계 다양한 컨텐츠 영상을 볼 수 있는 곳입니다. 회원가입이 필요없고 한글자막과 예능, TV 다시보기 까지 제공하고 있습니다.

사이트 속도는 빠른편이지만 내부에서 영상을 제공하는 것이 아닌 외부링크를 통해서 송출하기 때문에 팝업광고가 많이 뜨는 편입니다.

하지만 다양한 장르 잡품과 방대한 컨텐츠는 매우 큰 장점이라고 할 수 있죠.

라쿠텐 비키 (rakuten viki)

링크 – 라쿠텐 비키 바로가기

사이트 전체가 한국어로 보기 쉽게 설정되어 있다는 점이 특징인데요. 중국 드라마 뿐만 아니라 대만과 한국, 일본 드라마 영상도 한글자막으로 볼 수 있습니다.

광고가 10초 스킵이 되고 다음 편으로 자동 재생이 됩니다. 화질은 SD 급으로 한글자막 지원이 됩니다.

회원가입이나 로그인 없이 이용할 수 있는 장점이 있고 다만 유료 결제를 하는 경우 HD 화질로 업그레이드 되며 광고 제거를 할 수 있습니다.

지역 잠금 락이 걸린 경우 viki를 사용할 수 없습니다 라는 문구가 뜨게 되는데요. 이런 경우 크롬 우회 방법을 통해서 쉽고 빠르게 접속이 가능합니다.

▶ 지역/국가 차단 우회 무료 vpn 프로그램 바로가기 ◀

물론 비회원으로 이용할 수 있지만 영상 시청 기록이 회원만 저장이 되기 때문에 이어보기 혹은 다시보기 기능을 사용하려면 회원가입을 해주시면 좋습니다.

웨이브 (wavve)

링크 – 웨이브 바로가기

중국 드라마를 즐겨보시는 분들이라면 웨이브 사이트를 빼놓을 수 없는데요.

국내 작품만 300개 이상을 보유하고 있고 최신인기 작품과 OTT서비스를 제공하고 있습니다.

웨이브 플랫폼 내에서 직접 번역한 자체 한글자막을 취급합니다.

웨이브에서 추천하는 중국 드라마 다시보기로는 빙당돈설리, 학려화정, 진정령, 보보경심, 사조영웅전 등이 있습니다.

왓챠플레이 (watcha)

링크 – 왓챠플레이 바로가기

국내 및 해외 드라마 감상은 넷플릭스가 뛰어나지만 중국 드라마 다시보기 같은 경우 왓챠플레이가 가장 좋다고 할 수 있는데요.

최신 드라마 작품들도 실시간으로 업데이트가 이루어지고있고 궁국 공식 채널인 채널칭과 아시아앤 등과 같이 협업 제휴를 맺었기 때문에 빠른 한글번역과 자막이 달려 나옵니다.

다만 오프닝에서 10초 광고가 나오지만 스킵이 가능하고 최대 4K 고화질 감상이 가능한 장점이 있습니다.

귀찮은 점이 있자면 회원가입을 해주셔야 하는데요 이메일 가입만을 통해서 2주 동안 무료 감상이 가능합니다.

1개의 아이디로 4개 기기까지 동시 재생이 가능하고 유료로 이용하는 경우 다른 사람들을 모아서 요금을 절약하는 방법이 있습니다.

넷플릭스 (netflix)

링크 – 넷플릭스 바로가기

넷플릭스에서는 국내 한국 드라마 뿐만 아니라 서양을 비롯한 중국 TV 드라마까지 다양한 장르 작품을 감상할 수 있습니다.

이메일 가입을 통해서 1동안 무료체험이 가능하다는 특징이 있는데요. 위에서 설명한 왓챠플레이와 비슷하게 여러 사람들과 계정을 공유해서 요금제를 나누어 분납하신다면 요금을 크게 절약할 수 있습니다.

대표적으로 유성화원이나 천성장가, 절대쌍교 같은 넷플릭스 만의 독점 판권 중국 드라마 작품들이 있고 앞으로도 꾸준히 최신 영상들이 업로드 되는 만큼 내 취향에 맞는 작품들을 미리 확인해보시면 좋을것 같습니다.

티빙 (tving)

링크 – 티빙 바로가기

과거에는 국내 드라마를 중심으로 제공했다면 최근에는 최신 중드 작품들도 서비스하면서 인기를 올리고 있는 곳인데요.

티빙은 왓챠와 웨이브에 이은 TOP3 중국 드라마 플랫폼으로 급부상하고 있습니다.

아직까지 작품 수는 적지만 꾸준히 업데이트되며 채워나가고 있죠.

최대 화질은 1080FHD로 100% 자체 자막 번역이 이루어지고 있습니다.

완전 무료는 아니지만 네이버 플러스 멤버쉽 가입자나 유플러스 VIP 등급인 분들이라면 무료 감상이 가능하고 CJ one 회원이신 분들도 반값으로 이용하실 수 있습니다.

드라마쿨

링크 – 드라마쿨 바로가기

동남아 및 중드 다시보기 사이트로 대표적인 곳입니다. 중국 드라마를 집중적으로 취급하고 있는 곳으로 홍콩과 아시아 드라마 영상 뿐만 아니라 한국과 미국 영상들도 감상이 가능하죠.

하지만 최근 드라마쿨 사이트 인지도가 올라가면서 주소 변경이 자주 발생하는 편이기 때문에 대피소 및 대체 사이트를 알아두시길 바랍니다.

더우반

링크 – 더우반 바로가기

중국 드라마 사이트에서 오래된 역사를 지니고 있는 곳이기도 한데요. 주로 중국 사람들이 이용하는 곳으로 실제 평점을 확인할 수 있어서 신뢰도가 높습니다.

중국어 사이트라고 볼 수 있지만 한국어 편역이 가능하기 때문에 크롬브라우져에서 마우스 우클릭 후 한국어로 번역 버튼을 통해서 한국어로 볼 수 있습니다.

하지만 어디까지나 중국어를 기반으로 하는 곳이기 때문에 작품명이나 원하는 드라마를 찾기 위해서는 중국어로 검색을 해주셔야 합니다.

중국어 작품명을 모른다면 구글 번역기를 통해서 직접 중국어 작품명을 찾아서 조회하는 방법이 있습니다.

더우반 사이트에서 중점적으로 봐야하는 점은 평점(별점)인데요. 7점 이상인 작품들은 어느정도 검증이된 작품들이기 때문에 안심하고 봐도 된다고 할 수 있습니다.

만약 드라마 외에도 중국 영화나 예능 등 다른 프로그램 컨텐츠를 감상하고 싶으신 분들이라면 아래 추천 사이트 들을 참고하시길 바랍니다.

▶ 무료 영화 다시보기 사이트 추천 TOP10 ◀

▶ 무료 TV 드라마 사이트 추천 TOP10 바로가기◀

답글 남기기

이메일 주소는 공개되지 않습니다. 필수 필드는 *로 표시됩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