툰사랑 웹툰 사이트 주소 바로가기

집에서 무료함을 달래기 위해서 웹툰이나 애니메이션을 보는 분들이라면 툰사랑 웹툰 을 빼놓을 수 없겠죠

무료 웹툰을 볼 수 있는 곳이였지만 현재는 서비스 종료가 된 상태로 더이상 운영을 하고 있지 않습니다.

카테고리를 살펴보면 웹툰, 포토툰, 마이툰, 주소쇼미 등이 있는데요 다른 곳과는 달리 요일별, 장르별 작품별로 잘 나뉘어져 있는 곳이기도 했었죠.

최신 사이트주소 업데이트: 03월 30일

툰사랑 최신주소 바로가기

▶ 툰사랑 웹툰 주소 바로가기(링크) ◀

▶ 무료 웹툰 대체 사이트 모음 TOP10 (바로가기) ◀

툰사랑 웹툰 사이트
툰사랑 웹툰 사이트

툰사랑 주소로는 toonsarang.buzz , toonsarang.gay 등이 있었지만 지금은 모두 사라지고 접속이 되지 않습니다.

정부에서 불법 웹툰을 단속하고 있기 때문에 주소가 변경되는 경우가 많은데요. 이런 곳들이 만약 다시 살아난다고 해도 불법 저작물이 있는 곳이기 때문에 이용하지 않도록 하셔야 하겠습니다.

사실 저도 예전부터 웹툰을 매우 좋아했기 때문에 외모지상주의 , 바른쀼생활 , 비루스 등을 즐겨보던 시절이 있었죠

그리고 툰사랑 사이트와 비슷한 무료 만화 다시보기 를 할 수 있는 곳들이 많이 생겨나기도 했었죠.

대체 사이트

카피툰
카피툰

▶ 카피툰 주소 사이트 바로가기(링크) ◀

대표적으로 카피툰이 있는데요. 툰사랑 사이트와 더불어 같이 폐쇄가 된 곳으로 지금은 더이상 접속을 할 수 없는 상태입니다.

늑대닷컴-사이트-주소
늑대닷컴

▶ 늑대닷컴 무료웹툰 주소 바로가기(링크) ◀

앞서 설명드린대로 툰사랑과 비슷한 사이트들은 수없이 많습니다. 대표적으로 늑대닷컴이 있는데요.

완결웹툰과 연재웹툰이 하루에도 수십개씩 올라오던때도 있었으니까요.

하지만 지금은 불법 스캔 차단 AI 기술을 이용하고 있기 때문에 불법 복제가 쉽지 않은 상황이라고 할 수 있습니다.

물론 정부의 차단 노력으로 불법 이용자 수를 많이 줄인 요인도 있지만 트위터나 텔레그램방등에서 대피소를 마련해 두는 경우가 많기 때문에 완벽하게 차단하는 것은 어려운 실정입니다.

가장 중요한것은 이런 불법 사이트를 이용하지 않으려는 시민들의 노력이라고 할 수 있겠죠.

무료-웹툰-사이트

보통 이런 무료웹툰사이트 들은 여러곳을 동시에 운영하는 경우가 많습니다.

툰사랑 사이트만 보더라도 카피툰과 마루마루 등 모두 같은 서버를 이용하고 있었던것을 알 수 있는데요.

서버 하나가 막힘에 따라서 모든 사이트가 접속이 되지 않았으니까요.

툰사랑 차단 우회 가능한가?

물론 불법으로 이런 곳을 이용하시는 분들이라면 어떤 우회방법을 사용하더라도 접속을 하려고 하실겁니다.

하지만 지금은 원본 서버 자체가 날아간 상태이기 때문에 어떤 방법을 동원하더라도 접속은 불가능합니다.

앞으로 툰사랑 사이트와 유사한 곳들이 늘어날 수 있기 때문에 이점은 유의하셔야하는데요.

물론 무료로 이용할 수 있는 곳이여서 이용한다고 한다면 이런 컨텐츠로 먹고 사는 수많은 작가님 분들에게 피해가 가게 되는 일이고 결국에 최종적으로 이용자들도 재미있는 웹툰을 보지 못하게 될 가능성이 높습니다.

현재는 우회가 가능하지 않을 뿐더러 설령 다른 대체 사이트를 이용한다고 해도 IP기록이 남거나 로그 등을 통해서 찾아낼 수 있기 때문에 될 수 있으면 이용하지 않으시는 것을 추천드립니다.

답글 남기기

이메일 주소는 공개되지 않습니다. 필수 필드는 *로 표시됩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