카피툰 주소 사이트 막힘 최신정보 바로가기 주의사항

카피툰 사이트

웹툰을 즐겨보시는 분들이라면 이미 카피툰 주소를 알고 계실것 같은데요. 현재는 폐쇄된 곳으로 운영되지 않고 있는 곳입니다.

물론 한때는 최신 웹툰들이 빠르게 올라오던 곳이였고 완결작과 연재작을 분류해서 대량으로 올라오던 곳이였죠.

카피툰 사이트가 폐쇄되었다고 해서 모든 무료 웹툰 사이트 들이 사라진것은 아니기 때문에 이런 곳들을 이용하지 않도록 하여야 하겠습니다.

카피툰

카피툰은 2016년에 개설된 곳이고 다양한 장르 웹툰들이 올아왔던 곳입니다.

이곳 역시 정부 https 차단 규제를 받고 있었기 때문에 주소들이 주기적으로 바뀌었었죠.

회원가입을 하지 않아도 불법 저작물을 볼 수 있기 때문에 사용자들이 많이 몰리기도 했습니다.

하지만 정부의 계속된 집중 단속으로 결국 사이트가 폐쇄되면서 문을 닫게 되었습니다.

카피툰 주소 바로가기


▶ 카피툰 사이트 바로가기 (링크)◀

▶ 밤토끼2 사이트 최신주소 바로가기 (링크) ◀

▶ 무료 웹툰 대체 사이트 TOP10 바로가기(링크) ◀

망가쇼미
망가쇼미

이런 불법 웹툰 사이트 들은 과거에는 시청을 해도 처벌 규정이 따로 없었지만 현재 저작권법 개정안이 국회 계류중이기 때문에 통과가 된다면 처벌 가능성이 열리게 됩니다.

▶ 불법 웹툰 사이트 시청 처벌 가능한 이유 ◀

특징 및 개인적 후기

카피툰에서는 요일별 장르별 완결, 연재 등을 분류해서 작품들을 정렬하고 있었는데요.

특히 인기웹툰 순위를 제공해서 어떤 웹툰들이 인기가 있는지 보여주는 특징이 있습니다.

카피툰 사이트
카피툰 사이트

대부분 카피툰 같은 사이트들은 겉으로는 만화 애니를 보여주고 있지만 대부분 우리들이 흔히 알고 있는 므훗 영상물 종류를 같이 취급하는 경우가 많죠.

물론 순정물도 많이 있지만 대부분 그렇지 않은 경우가 상당히 많습니다.

밤토끼
밤토끼

물론 이런 것들이 사회적 문제가 되기 때문에 문명히 걸러져야할 부분들은 있는것 같습니다

개인적으로 이런 무료 애니 사이트 가 많이 생기는 것에 대해서 찬성하지는 않지만 어디까지나 합법적인 곳은 아니기 때문에 지양할 필요가 있는 것이죠.

▶ 무료 애니 사이트 바로가기 (링크) ◀

위에 나온 카피툰 사이트 비슷한 주소들이 많이 있는데요. 원래 마루마루 사이트가 활성화 됬을 때만 해도 이런 사이트들은 이름도 없던 사이트였습니다.

하지만 오히려 역효과가 나온것 처럼 오히려 마구마구 대체 사이트가 퍼지게 된것입니다 마치 풍선효과처럼요.

이런곳들은 마치 기다리고 있는 것처럼 한곳이 터지면 다시 나타나고를 반복하고 있는데 이런 사이트들 대부분 주소에 규칙이 있습니다.

그렇기 때문에 이런 불법 웹툰 사이트 들을 완벽하게 제거하는 것은 매우 어려운 일일 수 밖에 없습니다.

카피툰 대피소

카피툰 외에도 다른 수많은 무료 웹툰 사이트 들이 이미 만연해 있기 때문에 이곳이 폐쇄된다고 해도 다시 다른 곳으로 유입되는 것은 불을 보듯 뻔한 일이라고 할 수 있죠.

하지만 이런 곳을 이용하게 되는경우 웹툰을 만드는 작가님들과 제작사들에게 고스란히 피해가 돌아가게 되기 때문에 되도록 이용하지 않는 문화가 필요합니다.

늑대닷컴 링크

▶ 카피툰 대체 사이트 바로가기 ◀

이런 불법 웹툰 사이트들이 생겨남에 따라서 제작사가 선정한 에로사항으로는 신규작가와 작품발굴의 어려움이 가장 많았습니다.

가장 심각한 때는 신규 웹툰이 나오고 나서 하루도 안되어서 복제물이 나올 정도로 심각했던 경우도 있었으니까요.

웹툰 추천 TOP15

접속불가 우회 가능한가?

카피툰 사이트 외에도 마찬가지지만 우회 방법은 존재합니다 정부에서는 https 차단을 하고 있기 때문에 갑자기 주소가 차단되는 경우 주소를 변경하게 되는데요

최근에는 우회주소 주기를 불규칙적이면서 짧게 변경하면서 사이트 운영자들이 예측하지 못하도록 하는 방법을 통해서 접속 차단을 하고 있습니다.

물론 어떻게 해서든 우회하려는 방법과 시도들은 계속해서 만들어지겠지만 될 수 있으면 이용하지 않는 것이 좋고 정상적인 웹툰 사이트를 이용해서 작가들에게 후속작을 만들 수 있는 도움을 주는 것이 바람직 하다고 하겠습니다.

카피툰 이용시 처벌되나?

많은 분들이 무료 웹툰 사이트를 이용하고 처벌 문제 때문에 물어보시는 분들이 많은데요. 현재까지는 단순히 이용만 한다고 해서 처벌되는 사례는 없었습니다.

다만 앞으로 법이 개정되면서 시청만 하더라도 처벌이 될 수 있는 판례가 만들어질 수 있고 특히 어떤 저작물을 보았는지에 따라서 결과가 뒤바뀔 수 있기 때문에 주의하셔야 하는 것이죠.

해킹 또는 바이러스 문제

카피툰 사이트를 이용하신 분들 중에서 이상한 팝업창이 열린다든지 악성코드 등을 의심하는 경우가 있습니다

하지만 단순히 접속만 한다고 해서 악성코드나 바이러스가 들어오는 것은 아니고 어떤 파일을 받거나 다운로드를 했을때 감염이 될 수 있는 것입니다.

카피툰 주소 사이트 막힘 최신정보 바로가기 주의사항”의 3개의 댓글

답글 남기기

이메일 주소는 공개되지 않습니다. 필수 필드는 *로 표시됩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