툰컴 tooncome 웹툰 다시보기 사이트 바로가기 처벌

툰컴 사이트는 대표적인 불법 웹툰 사이트 중 하나라고 할 수 있는데요.

정식 명칭은 무료 웹툰 다시보기 사이트 로써 tooncome 이라고 불리고 있고 단순 만화 뿐만 아니라 포토툰과 자유게시판을 운영하고 있습니다

툰컴 tooncome 웹툰 주소 바로가기

툰컴
툰컴

현재까지는 주소변경이 이뤄지지 않지만 정부규제가 시작되면 언제든지 주소가 변경 되거나 막힘 현상이 발생할 수 있습니다.

다른 무료 웹툰 사이트들의 경우 정부의 https 차단 규제로 접속 차단이 이뤄지고 있는데요.

툰컴 사이트 같이 주소 차단이 이뤄지지 않는다고해서 합법적인 사이트인것은 아닙니다.

구글 검색엔진에서도 시청 처벌 사례나 후기 들을 확인하실 수 있으니 참고하시길 바랍니다.

주소

▶ 툰컴 사이트 ◀

▶ 무료 웹툰 사이트 TOP10 바로가기 ◀

사이트 특징

툰컴 사이트 접속시 메인 화면에서 바로 요일별 작품을 확인할 수 있고 최신, 인기, 장르, 제목별 검색이 가능한데요.

장르별 분류를 보면 총 16개의 장르로 되어 있으며 드라마, 판타지, 액션, 로맨스, 일상, 개그, 순정, 미스터리, 스포츠, BL, 스릴러, 무협, 학원, 공포, 스토리, 등 다양합니다

다른 무료 웹툰 사이트와 다르게 특이한 점이라고 한다면 툰컴 사이트 하단에 접속자와 방문자 수를 보여주고 있스니다.

다른 사람들이 어떤 웹툰 컨텐츠를 보고 있는지 살펴볼 수 있습니다

아직까지 방문자가 얼마 없기 때문에 커뮤니티 게시판은 활성화가 되지 않았지만 공지사항에서 웹툰 누락과 오류 등을 제보받고 있기 때문에 운영은 문제 없이 잘 되고 있는 곳입니다

단점이라고 한다면 다른 만화 사이트와는 다르게 북마크나 책갈피 기능이 없기 때문에 웹툰 다시보기 또는 이어보기를 할때 다시 찾아보기 불편할 수 있다는 점이라고 할 수 있겠죠

tooncome 인기top10
tooncome 인기top10

작품을 감상하는 중에는 우측에 인기TOP10 메뉴탭과 현재 업데이트 작품 목록을 바로 확인할 수 있는 편리함이 있고 만약 찾고 있는 특정 작품이 있다면 우측 상단 웹툰 작품 검색을 통해서 조회할 수 있습니다

그리고 유저들이 하트로 평점을 메기기가 가능해서 다른 유저들의 평가도 같이 확인이 가능합니다.

대체 사이트

불법 웹툰 사이트를 이용하는 경우 앞서 설명드린것처럼 시청자 처벌이 가능한데요. 가장 좋은 방법은 카카오웹툰이나 네이버웹툰 같은 합법적인 사이트를 이용하는 방법이라고 할 수 있습니다.

툰컴과 유사한 무료 웹툰 사이트 들은 많이 존재하지만 저작권을 침해하고 있는 곳이기 때문에 가능하다면 공식 플랫폼을 이용하는 것을 추천드립니다.

▶ 툰컴 대체 무료 웹툰 사이트 바로가기(링크) ◀

아직까지 잘 알려지지 않은 곳이긴 하지만 다른 웹툰 사이트들이 지속적으로 폐쇄되고 있기 때문에 유입량은 지속적으로 늘어날것이라 예상됩니다.

툰컴 웹툰 추천 순위

접속이 불가하다면?

툰컴 사이트를 접속하려고 했는데 혹시라도 사이트에 연결할 수 없음 오류나 막힘 오류가 생긴다면 정부의 https 주소 차단인 경우가 많습니다.

아무래도 합법적인 곳이 아니기 때문에 도메인 주소를 막아놨기 때문에 발생하는 문제이구요.

그런것이 아니라면 다른 곳에서 ddos 공격이 이뤄진 경우이기 때문에 빠르게 복구가 이뤄지지 않을 가능성이 높습니다.

다른 해외 VPN 어플이나 프로그램을 이용하는 경우 IP주소 추적이 용이하고 로그가 남아있기 때문에 시청 처벌이 될 수 있는 문제들도 존재합니다.

과거에는 불법 웹툰 사이트 시청자 처벌이 안된다고 했지만 최근 입법들이 변경되면서 저작권인식이 점차 강화되고 있는 현실인 것이죠.

앞으로도 특정 웹툰을 보고싶으신 분들이라면 공식 웹툰 플랫폼에서도 무료 캐시 혹은 쿠키 이벤트를 하고 있기 때문에 이를 활용해 보시면 좋을것 같습니다.

답글 남기기

이메일 주소는 공개되지 않습니다. 필수 필드는 *로 표시됩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