프릭툰 웹툰 사이트 주소 바로가기 처벌

이번 시간에는 무료 웹툰 사이트 중 하나로 프릭툰 주소 변경 사항에 대해서 알아보도록 하겠습니다

도메인 변경이 주기적으로 일어나는 곳이고 현재는 정부 https 차단 규제에 의해서 막힘 현상이 심화되고 있는 상황입니다.

프릭툰 사이트 같은 경우 어디까지나 불법 웹툰 사이트 이고 시청 처벌이 될 수 있는 만큼 될 수 있으면 정식 사이트를 이용하시는 것을 추천드립니다.

프릭툰 만화 사이트 바로가기

frtoon 사이트 연결할 수 없음 오류가 나오는 경우가 많은데요.

정부의 지속적인 도메인 차단의 결과로 표시되는 문구입니다.

요즘에는 이런 불법 웹툰 사이트가 많이 만들어짐에 따라서 다각적으로 TF팀을 꾸려서 대응하고 있는데요.

무료 웹툰 사이트를 찾으시는 분들은 합법적으로 이용할 수 있는 곳들을 찾아보시길 바랍니다.

▶ 프릭툰 검색보기◀

▶ 프릭툰 대체 무료 웹툰 사이트 ◀

프릭툰 같은 경우 설립된지 꽤 오래된 곳으로 일본만화와 국내 작품들도 다수 제공하고 있는데요.

대부분 다른 불법 웹툰 사이트에서 퍼오거나 가져온 것으로 사이트 자체 레이아웃이나 UI 들이 비슷한것을 볼 수 있습니다.

카테고리 구성도 일반 웹툰과 북마크 기능, 그리고 최근본웹툰 등 다시보기 기능들도 갖춰져 있는 것이 특징입니다.

프릭툰 대체 사이트

블랙툰-사이트
블랙툰-사이트

이런 무료 웹툰 사이트 들은 언제든지 공지도 없이 사라질 수 있고 다른 비슷한 유사 사이트 들이 생겨날 수 있습니다.

프릭툰을 구글에 직접 검색하셔서 찾아볼 수도 있지만 frtoon과 같은 비슷한 유사 사이트들도 마찬가지로 접속이 되지 않는 곳들이 많습니다.

앞으로도 점차 차단이 발빠르게 이루어 지기 때문에 될 수 있으면 카카오웹툰이나 네이버웹툰 같은 공식적인 플랫폼을 이용하시길 바랍니다.

▶ 블랙툰 사이트◀

이런 불법 웹툰 사이트 들은 서로 저작물을 서로 복사하기 때문에 마크만 빼고 번역이 모두 똑같은 경우가 많습니다.

물론 로고 마크도 같은 경우도 있는데요. 이런 경우 서로 다른 사이트에서 프로그램을 통해서 퍼온 것이기 때문에 불법 저작물이라는 것을 알 수 있습니다.

가장 중요한것은 이것을 이용하는 사람들의 인식이고 합법적인 사이트를 이용해야 이런 무료 웹툰 사이트 들의 불법성이 사라지게 할 수 있습니다.

▶ 뉴토끼 웹툰 주소 바로가기 ◀

프릭툰 웹툰의 장르 구성은 총 15개로 다른곳에 비해서 크게 많지는 않습니다 세세하게 보면 판타지 물과 액션, 개그, 미스터리, 로맨스, 드라마, 무협, 스포츠, 일상, 학원, 성인, BL, SF, 시대극, 기타 로 되어 있습니다

연재물과 완결, 그리고 인기 작품 순서로 되어 있고 작품은 매 요일별로 조회할 수 있도록 검색이 용이하게 되어 있죠.

하지만 최근 프릭툰 막힘 현상이 발생하면서 접속이 용이하지 못하게 되었고 작품 업데이트 속도도 매우 느려진만큼 편리성이 매우 줄어든것도 사실입니다.

프릭툰 웹툰 인기 순위

  1. 이클립스
  2. 집주인 딸내미
  3. 동네 누나
  4. 나 혼자만 레벨업
  5. 외모지상주의

물론 인기 만화 같은 경우 연재나 완결작, 등에 따라서 달라지는데요 인기 작들을 위주로 보면 위에서 보여지는 순위로 나와있는것을 알 수 있습니다

로딩속도는 다른곳에 비해 크게 빠르지도 않고 느리지도 않고 상단에 북마크 추가 버튼이 존재합니다.

하지만 어디까지나 상단과 하단에 불법 광고가 배치된만큼 가급적 이용하지 않는 것이 좋습니다.

프릭툰에서는 일본만화 뿐만 아니라 다른 불법 웹툰 사이트에서 제공하는 불법 저작물도 취급하고 있기 때문에 시청 처벌에 각별히 주의를 기울이셔야 합니다.

주간 연재나 격주, 월간, 단편, 비정기 등 분류 종류도 매우 다양한데요.

최근 역식자가 활동을 안하면서 업데이트 주기가 매우 느려졌다는 소문도 있고 될 수 있으면 빠르게 연재되는 정식 합법 사이트를 이용하시길 바랍니다.

그 외 웹툰 사이트들 모음

무료-웹툰-사이트

프릭툰이 막히면서 다른 사이트들도 점차 폐쇄되는 경우들이 발생하고 있습니다.

정부의 단속이 심해지고 이용자들의 감소로 자체적으로 서비스를 종료하는 사례들도 늘어나고 있는 것이죠.

구글검색이나 다른 유사 사이트들을 직접 확인해보셔도 알 수 있습니다.

▶ 무료 애니 사이트 TOP10 ◀

과거에는 https 막힘 우회가 가능했지만 지금은 IP추적과 숨겨진 로그를 통해서 식별이 가능해졌기 때문에 사용하지 않으시는 것을 추천드립니다.

답글 남기기

이메일 주소는 공개되지 않습니다. 필수 필드는 *로 표시됩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