비비티비 BBTV 영화 다시보기 최신 주소

비비티비 사이트는 무료 영화 다시보기 및 드라마, 라이브 스포츠 컨텐츠를 즐길 수 있는 곳으로 최근에 만들어진 곳인지 아직까지 인지도는 그렇게 높지 않은 편입니다.

하지만 꾸준히 업로드 되고 있는 컨텐츠와 세련된 레이아웃 UI로 시청자들을 사로잡고 있는데요.

BBTV 최신 주소 및 대체 사이트 등을 정리 했으니 아래에서 확인하시길 바랍니다.

비비티비 BBTV 최신 주소 바로가기

비비티비-bbtv-사이트

아직까지 주소 변경이 발생하지 않고 안전하게 이용할 수 있는 곳인데요. 혹시라도 문제가 발생한다면 아래 정리된 https 차단 우회 방법을 통해서 문제를 해결하실 수 있습니다.

주소

▶ 비비티비 최신 사이트 주소 바로가기(링크) ◀

▶ 비비티비 대체 사이트 바로가기 ◀

대체 사이트

비비티비 주소가 변경되거나 서버 점검이 있는 경우 연결할 수 없음 오류가 뜨는 경우가 있는데요. 이런 경우 대체 사이트 혹은 대피소를 이용하셔서 접속할 수 있습니다.

대표적으로 코티비씨나 쿠쿠티비, 코리안즈 같은 대안 사이트가 있는 만큼 아래 TOP10을 확인해보시길 바랍니다.

▶ 무료 영화 다시보기 사이트 TOP10 (바로가기) ◀

▶ 무료 TV 드라마 다시보기 사이트 (링크) ◀

사이트 특징

비비티비 공식 홈페이지를 확인해보면 모든 OTT콘텐츠와 방송프로그램 무료 시청이 가능하다고 써져있죠.

라이브 영상을 보기 위해서는 회원가입을 해야 하는 귀찮음이 있긴 하지만 아직까지 활성화된 모습은 아닙니다.

가끔씩 bj라이브 방송을 하고 있기는 한데 언제 중계 라이브가 될지는 알수 없습니다.

BBTV 사이트에서 제공하는 컨텐츠는 주로 한국/해외 드라마와 영화, 그리고 스포츠 정보 분석으로 아직 영상들이 많이 부족하긴 하지만 최신에 올라온 작품들은 이미 많이 올라와 있기 때문에 시간이 지나면 채워질 것으로 예상됩니다.

아쉬운 점이라고 한다면 영화나 드라마 목록에서 분류가 제대로 되어 있지 않다는 점인데요.

최신순과 시청순으로만 조회가 가능하기 때문에 만약 찾고자 하는 작품이 있는 경우 작점 검색을 통해서 확인하셔야 합니다.

비비티비에서는 넷플릭스와 웨이브 메뉴가 분류되어 있어서 해당 플랫폼에서 취급하는 영상들을 모두 확인해볼 수 있습니다.

또한 애니메이션 메뉴에서는 조회수별로 인기 있는 최신 애니 감상이 가능합니다.

BBTV 메인 화면에서는 실시간 인기 TOP14를 확인할 수 있기 때문에 어떤것을 봐야할지 모르시는 분들은 좋은 길라잡이가 될 수 있습니다.

스포츠정보 메뉴탭에서는 EPL, 분데스리가, 라리가, 세리에A , flrm1, NBA 등 축구와 야구, 농구 등 실시간 경기 일정을 확인할 수 있습니다.

그 밖에도 경기 분석이라든지 최신 뉴스를 볼 수 있는데요. 아마도 다른 인터넷 뉴스 기사에서 캡쳐해서 올라오는것 같지만 요약이 나름 잘 되있어서 신뢰도는 높은 편입니다.

커뮤니티 게시판에서는 자유게시판과 망가 등 다른 유저들과 소통할 수 있는 공간이 있지만 주로 영상 작품 요청 글이 대부분이라고 보면 됩니다.

영화 순위 추천

비비티비 접속 불가 해결방법

위 방법을 통해서 접속할 수 없다면 최후의 방법으로 https 차단 우회 방법을 이용하는 것입니다.

대부분 이런 무료 영화 다시보기 사이트가 막히는 이유는 정부규제 때문에 발생하는 것으로 https 우회를 통해서 쉽게 해결 할 수 있습니다.

▶ PC/컴퓨터에서 https 우회 바로하기(링크) ◀

▶ 모바일(안드로이드/아이폰) https 우회 방법(링크) ◀

위에 나와있는 각각의 기기와 운영체제에 맞게 이동하셔서 바로 접속이 가능한데요. 해외 VPN이 아니기 때문에 속도 저하가 발생하지 않고 쾌적하게 이용할 수 있다는 장점이 있습니다.

답글 남기기

이메일 주소는 공개되지 않습니다. 필수 필드는 *로 표시됩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