일곱개의대죄 2기 12화 애니 고화질

[ 일곱개의 대죄 2기 12화 애니 고화질 ]

 

 

▶ 일곱개의대죄2기 애니 바로보기 (링크) ◀

일곱개의 대죄 2기 12화

프로다 프로라고! 드디어 샀어..! (이게 벌써 3개월 전 이야기입니다. 시간 빠르네요)

즉 1월달에 구매를 했다는거죠.

어쨌든 지름기 시작해봅시다!

순서대로 아이패드 프로 10.5인치 케이스, 아이패드 프로 10.5 512GB 셀룰러 모델, 애플 펜슬 1세대 입니다.

오오 아름다워..!

그러니까 열어봅시다.

크 또 이 맛…역시 뜯는 맛을 다시 생각해봐도 좋군요. 박스를 들어올릴 때 그 고조되는 고양감…

뭐 여튼간에 이렇게 아이패드 프로가 두둥! 있습니다.

본체를 들어올리고 밑에 구성품인 라이트닝 케이블과 어따 써먹으면 잘 썼다고 소문이 날까 고민하지만 1도 쓰지 않는 애플 스티커 (또 없으면 서운함)

보이진 않지만 아이패드 충전 어댑터가 있습니다.

여러가지 설정을 하는데 여기서 에러사항인게 그냥 제가 가지고 있는 아이폰하고 연동시켜서 할려고 했더니만 무한 로딩 걸려서 당황해가지고 다시 초기화한 다음에 새 기기로 등록을 했습니다.

원인이 뭔지 아직까지도 잘 모르지만 여튼간에 초기 셋팅을 끝냈습니다.

일곱개의 대죄 2기 12화

크게 별다른 사진은 없고 그냥 제가 아이패드 프로를 샀다는걸 기록할겸 포스팅하는건데 사실 저 때 당시만해도

에어3가 나온다던가 미니5가 나온다는 소식을 일체 없었죠.

지금은 에어3가 발매가 되었고 미니5도 발매가 되었습니다만 지금도 저 때 당시 프로 10.5를 산게 후회되지 않습니다.

워낙 좋은 매물이였던데다가 최고사양인 512GB에 셀룰러 모델이니…

이제 용량 부분에서 이야기를 하자면 제가 아이패드를 사용하게 된 지 어언..6년이 되가는데 아이패드를 쓰는 시간이 축적될수록 제가 저장한 데이터도 많은지라 항상 용량난에 허덕였습니다.

에어2를 128기가로 쓰고 있는데도 불구하고 어느정도 쓰다보니 여러가지 막 저장되어있어 용량이 더 컸으면 좋겠다라는 마음이 자라나서 고민한결과 256보다 그냥 한번 갈꺼 크게 가자 해서 512기가로 질러버렸습니다.

아 마음이 편해…

그냥 아무 생각없이 이제 집어넣을 수 있어…사진이라던가..자료라던가…

여튼 이제 프로잖아요? 프로답게 용량도 크게…

크흠..노래도 고음질로 저장하다보면 용량이 턱없이 부족한데 512기가로 대부분 해결했다고 봐도 무방하겠죠..

(근데 프로3에서 1테라가 나왔…읍..)

색상을 스페이스 그레이로 고른 가장 큰 이유는

사실 아이패드를 처음 쓴다면 하얀색이 그 아이패드를 쓰고 있다는 경험을 잘 느끼게 해주지만 저는 6년을 써왔습니다.

실버,샴페인 골드로 이렇게 썼는데 좀 질리더라구요.

그리고 무엇보다 저 스페이스 그레이의 베젤과 화면이 통일되는 통일감 즉 킹리적 안-심을 한번 느껴보고 싶어서 스그로 선택하였습니다.

3개월간 사용해보니 어떠냐구요?

일곱개의 대죄 2기 12화

아 진짜 스그로 오길 잘했습니다. 샴페인 골드나 실버갔으면 크게 감흥이 없었을 듯..

추가로 위에 올린 아이패드 케이스는 제 취향이 아니라 팔아버리고 다른걸로 바꿨습니다.

애플펜슬도 사실 가격이 비싼데 통째로 저 구성을 제가 한꺼번에 구입한거라 원 바이 올 클리어였던것 같습니다.

제가 또 전자기기 펜슬을 3~4개 가지고 있는데 잘 안쓰게 되더라구요.

근데 애플펜슬은 어우..그림은 잘 못그려서 손은 안대고 있지만 필기만큼은 애플펜슬를 주로 이용하고 있습니다.

한번 맛들리니 계속 필기를 하고싶어지는군요.

뭐 여튼간에 이런저런 아니 큰 맘 먹고 1월달에 자신에게 주는 선물과 올해 잘 보내자는 의미로 큰 지름을 했습니다.

옆에서 계속 제 투정을 들어주었던 은짱이라면 얼마나 제가 프로를 사고싶었는지 잘 알겠죠..

이제 나도 프로라고!

흐으으음…꽤나 두툼하군요.

첫인상은 둘 다 나쁘지 않습니다.

괜찮아 보여요.

기대되는 쪽은 나는 몇번이나 태어난다 쪽이고 예상외로 더 재밌을것 같은 작품은 치트쪽일까요.

다만 제가 바쁜시기에 들어가는지라 리뷰 스케쥴은 아직 정해지지 않았습니다. 아무리 늦어도 4월달 안에는 올릴 예정으로 생각하고 있는데 사람이 사람 뜻대로 되는게 아니…

일곱개의 대죄 2기 12화

가 아니라!

우선 독자로서 읽는게 먼저죠.

개인적으로 두권 다 어떤 재미를 펼쳐줄지 기대됩니다.

뭐부터..잡아야하지!?

답글 남기기

이메일 주소는 공개되지 않습니다. 필수 필드는 *로 표시됩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