쿠쿠티비 주소 qooqootv 다시보기 사이트 최신 바로가기

쿠쿠티비 qooqootv 같은 경우 대표적인 영화 드라마 다시보기 사이트로 최신 주소 및 대체 사이트 까지 알아보도록 하겠습니다.

현재는 쿠쿠티비와 쌍벽을 이루던 누누티비가 폐쇄되었기 때문에 독보적으로 인기가 급상승하고 있는데요. 예전부터 이용하고 계신 분들은 아시겠지만 다른 무료 영화 사이트 보다도 방대한 컨텐츠와 오래된 TV 영상들까지 제공하고 있기 때문에 큰 장점이 있는 곳입니다.

무엇보다 무료시청이 가능하다는 점과 영상 다운로드 기능까지 제공하고 있기 때문에 광고나 로딩시간 없이 빠르게 감상하고 싶은 분들도 쉽게 이용할 수 있습니다.

쿠쿠티비 주소 최신 바로가기

쿠쿠티비-qooqootv

쿠쿠티비 주소는 주기적으로 변경 될때마다 최신 실시간 링크를 제공해 드리고 있습니다.

만약 접속차단 후 바로 다음 주소로 넘어가지 않는 경우 아래 있는 대체 사이트 , 혹은 대피소를 통해서 이용할 수 있으니 참고하시길 바랍니다.

주소

▶ 쿠쿠티비 qooqootv 주소 바로가기(링크) ◀

쿠쿠티비 사이트 특징

앞서 설명드렸지만 쿠쿠티비에서 제공하는 서비스는 한국/외국 영화와 드라마, 시사/예능/오락, 고전애니, 중드, 일드, 애니메이션, 전대물 까지 매우 다양합니다.

만약 찾고자 하는 영상이 없는 경우라면 직접 요청을 하실 수 있는데요. 영화관&요청영화 게시판에서 확인해보시거나 직접 검색을 통해서 조회할 수 있습니다.

쿠쿠티비에서는 다른 무료 영화 사이트 들과는 다르게 한국영화월간TOP10 과 작품별로 댓글이 활발하게 달리기 때문에 유저들과 소통을 할 수 있다는 장점을 가지고 있습니다.

중드와 일드 모두 한국어 자막이 달리기 때문에 언어장벽에 구애받지 않고 편하게 감상할 수 있구요.

커뮤니티 사이트 형식으로 되어 있어서 각 게시판별로 다양한 장르의 작품을 검색하고 확인해볼 수 있습니다.

쿠쿠티비 영화 다시보기 메뉴로 들어가 보시면 한국/외국 영화와 애니메이션 까지 볼 수 있는데요. qooqootv 만의 장점이라고 한다면 영상을 감상하기 전에 댓글 평점이나 평가를 보고 볼만한 작품인지 미리 유추해볼 수 있다는 점입니다.

동영상을 감상할 때는 외부링크로 연결되는 구조로 evoload, mixdrop, streamtape, HDVid 에서 볼 수 있습니다.

웹브라우저는 크롬을 사용하셔야 하는데요 익스플로에서는 광고창만 뜨고 영상 실행이 되지 않기 때문에 유의하셔야 합니다.

다만 mixdrop 같은 경우 영상 다운로드를 받을때는 안드로이드만 가능하구요.

그리고 쿠쿠티비 TV 다시보기 메뉴에서는 한국드라마와 예능 프로그램 등을 무료로 볼 수 있는데요 이미 완결된 작품들이기 때문에 최신 작품을 보고 싶은 분들이라면 옆에 있는 드라마모아 메뉴를 통해서 확인하시길 바랍니다.

년도별 드라마 순위 랭킹

접속 불가시 해경방법

쿠쿠티비 주소 차단이 발생한 경우 사이트에 연결할 수 없음 오류가 뜨게 되는데요 이런 경우 주소가 이전되고 있는 중이거나 다른 주소로 건너뛰기를 한 경우일 수 있습니다.

이런 경우 https 차단 우회 방법을 통해서 문제를 해결할 수 있습니다.

▶ 컴퓨터/PC에서 우회접속 바로하기(링크) ◀

▶ 모바일(안드로이드/아이폰) 우회접속 바로하기(링크) ◀

일반적인 해외 VPN 프로그램 같은 경우 속도저하가 발생하기 때문에 유니콘 https , 세이프비지트 같은 무료 프로그램을 통해서 빠르게 접속이 가능한데요 아직 주소가 변경되지 않았지만 차단부터 빠르게 이루어진 경우 위에 있는 우회 어플/프로그램을 통해서 이용할 수 있습니다.

대체 사이트

위에서 정리된 우회 방법을 통해서도 접속이 불가하다면 쿠쿠티비 서버 점검중 이거나 도메인 주소가 완전히 바뀐 경우일 수 있습니다. 이런 경우 대체 사이트 혹은 대피소를 이용할 수 있습니다.

▶ 무료 영화 다시보기 사이트 TOP10 (바로보기) ◀

▶ 무료 드라마 TV 사이트 TOP10 추천 (링크) ◀

대표적으로 코리안즈와 마이비누닷컴, 단비무비, 무비조아 등이 있는데요. 이밖에도 인기있는 OTT 서비스와 최신 작품을 볼 수 있는 무료 영화 사이트 TOP10을 정리했으니 위에 있는 이전 글들을 참고하시길 바랍니다.

답글 남기기

이메일 주소는 공개되지 않습니다. 필수 필드는 *로 표시됩니다